Yaoyao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Yaoyao는 Genshin Impact Dendro 캐릭터입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업데이트 새로운 5성 캐릭터와 함께 3.4 알라이탐 그리고 재실행 배너 샤오.

Yaoyao는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첫 번째 힐러이자 Dendro 지원입니다. Yaoyao의 출시로 파티 조합과 플레이 스타일이 더욱 다양해집니다.

Yaoyao Genshin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물질적 재능과 인성 승천 야오야오

빌드 yaoyao genshin 임팩트 재료
물질적 재능과 성격 Yaoyao (출처: Devil Takoyaki)

캐릭터 승천 Dendro Hypostasis 보스, 즉 Quelled Creeper, Nagadus 에메랄드(Silver, Fragment, Chunk 및 Gemstone), Jueyun Chili 및 하락 슬라임 적, 즉 슬라임 응축물, 슬라임 분비물, 슬라임 농축물로부터. 

물질적 재능 야오야오는 하락 주간 보스 Scaramouche (Shouki no Kami), 즉 Daka의 Bell, Slime 적, 즉: Slime Condensate, Slime Secretions 및 Slime Concentrate 및 책 재능 즉, 근면 세트(근면 교육, 근면 지침 및 근면 철학).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Build Yaoyao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라파누스 스카이 클러스터
엘리멘탈 스킬 야오야오(출처: VCGamers)

Yaoyao Genshin Impact의 일반 공격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동일하며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Yaoyao의 원소 기술, 즉 Raphanus Sky Cluster, Yaoyao Yuegui라는 꼭두각시를 소환합니다.

Yuegui는 Dendro 피해 형태로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다음과 같은 메커니즘으로 필드(필드)에서 HP 캐릭터를 복원할 수 있는 백옥 무를 던집니다.

  • 캐릭터의 HP가 70% 미만이면 Yuegui는 캐릭터 복구에 집중합니다.
  • 캐릭터의 HP가 70% 이상이고 적이 있으면 Yuegui가 적을 공격하고 적에게 Dendro DMG를 무작위로 처리합니다.
  • 적에게 맞지 않은 백옥무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한다.

Yuegui의 AoE 공격 범위는 작기 때문에 적이 근처에 있으면 Dendro DMG가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캐릭터가 적 근처에 있으면 HP 회복에도 적용되며 Yuegui는 적에게 Dendro DMG를 제공하면서 HP를 회복합니다.

소극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을 때 남의 입장에서, 폭발하는 백옥무는 캐릭터의 HP를 회복시켜줍니다.

yaoyao genshin 충격 원소 폭발 monjade 하강
엘리멘탈 버스트 야오야오 (출처: VCGamers)

Yaoyao의 Elemental Burst 즉 Moonjade Descent, Yaoyao는 3 Yuegui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 Yuegui는 활성 캐릭터뿐만 아니라 파티의 모든 캐릭터에게 HP를 복원하고 Dendro DMG를 제공합니다.

Yuegui의 능력은 영역에서 무제한일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는 AoE에 있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우선 사항 기술 Yaoyao는 Elemental Skill과 Elemental Burst를 함께 사용하여 일반 공격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Build Yaoyao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별자리

yaoyao genshin 충격 별자리
별자리 야오야오(출처: VCGamers)

Yaoyao는 내가 정말 잘했던 캐릭터입니다. 별자리 0(C0)이므로 더 많은 별자리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별자리 1(C1)과 별자리 2(C2) VCGamers는 별자리를 모으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Yaoyao는 DPS 또는 파티의 다른 캐릭터에 대해 Dendro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는 C1에서 추가 Dendro DMG 보너스를 받기 때문입니다.

 야오야오가 생성하는 C2의 에너지 입자의 지속 시간이 빨라져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는 야오야오의 지속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빌드 Yaoyao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유물

Deepwood Memories 겐신 임팩트
야오야오 유물(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Yaoyao Genshin Impact의 경우 HP, Energy Recharge 및 Elemental Mastery입니다. 

야오야오의 HP를 회복하는 능력은 야오야오의 HP에 따라 조정됩니다. 한편, 백옥무의 피해량은 ATK입니다.

하위 통계로 ATK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편, 원소 마스터리와 에너지 충전이 주요 스탯으로 사용됩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사용하면 엘리멘탈 리액션 데미지가 더욱 커집니다. 야오야오의 엘리멘탈 에너지 속도를 높이는 에너지 재충전이 포함됩니다.

아티팩트 권장 사항의 경우 Yaoyao 요구 사항에 따라 VCGamers가 권장하는 몇 가지 아티팩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eepwood Memories는 Yaoyao와 같은 Dendro 지원 캐릭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또는 일반적으로 지원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풀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를 위한 Millelith의 강인함, 치유 보너스를 위한 Ocean-Hued Clam, Energy Recharge를 위한 Emblem Of Severed Fate와 같은 다른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아티팩트 권장 사항을 각각 2개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를 위한 무기 추천

빌드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폴암
Yaoyao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Yaoyao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Engulfing Lightning과 Skyward Spine 중에서 최선의 선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5성 무기는 이전 두 무기의 능력 보너스에서 Yaoyao의 에너지 재충전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됩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추가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폴암 무기는 없었습니다. 통계 DEF는 보너스에서 데스매치를 제외하면 아주 조금입니다.

무기에서 야오야오의 에너지 충전을 최대화하여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가 신속하게 항상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여 지원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의 DP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 The Catch와 Favonius Lance입니다.

이 두 무기는 언급된 5성 무기와 마찬가지로 Yaoyao에 필요한 에너지 재충전도 추가합니다.

대장장이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F2P 무기, 즉 프로토타입 스타글리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빌드 야오야오 원신 임팩트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야오야오 겐신 임팩트 팀 컴프스
Yaoyao Team Comps(출처: VCGamers)

Yaoyao는 Dendro 요소를 매우 잘 적용 할 수있는 치료사입니다. 이 캐릭터는 최적의 데미지를 입히는 캐릭터에 매우 적합합니다. Dendro의 원소 반응.

Bloom의 원소 반응 팀의 추천은 Yaoyao를 Nilou, Traveler Dendro 및 Sangonomiya Kokomi와 페어링하거나 캔디스.

Hyperbloom 원소 반응 팀은 Yaoyao를 Alhaitham, Xingqiu, Raiden Shogun 또는 Kuki Shinobu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Keqing, Fischl 및 Dendro Traveler 또는 Nahida와 함께 Yaoyao를 Aggravate 반응 팀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Spread 팀의 경우 Spread 및 Aggravate 규칙을 따르는 다른 회전에서도 동일합니다.

원소 Burgeon 반응 팀은 Yaoyao, Thoma, Xingqiu 및 Dendro Traveler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따라서 Yaoyao Genshin Impact 빌드. 이 캐릭터를 받지 못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Gacha Yaoyao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