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nn이 RRQ Hoshi에서 Gold Laner 시험을 통과했습니까?

xinnn rrq 호시

더 이상 부정할 수 없는 사실, 현재 파란 머리의 별칭인 Xinnn을 가지고 있는 선수는 남다른 실력과 업적을 가진 선수입니다.

그는 가져왔다 RRQ 호시 MPL 인도네시아 시즌 5, 6과 MPL 인비테이셔널 시즌 1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MPL ID 시즌 7에 불참했다. 핵심 선수인 RRQ 호시가 경쟁 현장에서 빠진 것은 시즌 7에서 짧은 휴식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xinnn rrq 호시

알고 보니 RRQ는 MPL ID 시즌 7에서 파란 머리 선수가 팀에 합류하지 않자 빨리 집으로 돌아가야 했고, RRQ는 시즌 4 이후 처음으로 결승전 진출 자격을 얻지 못했다.

이것은 Xinnn이 팀을 강화하지 않으면 RRQ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어느 정도 증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nn, MPL 시즌 8의 2 RRQ 선수 이름 유출

Xinnn이 RRQ 재판을 통과했습니까?

이제 RRQ Hoshi가 MPL ID 시즌 8을 환영하기 위해 팀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핵심 RRQ Hoshi 플레이어도 여전히 새로운 플레이어처럼 평가판에 참여해야 합니다.

Yesaya Omega Armando 일명 Xinnn은 현재 RRQ의 Gold Laner가 되기 위한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그가 RRQ 호시 최신 라인업이 되기 위한 심사를 통과할 것인지에 대한 확실한 소식은 없다.

xinnn rrq 호시

또한 읽으십시오: Xinnn, RRQ Hoshi의 주력 저격수이자 암살자

그는 또한 Nimo TV의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R7과 Albert가 확실히 RRQ의 최신 라인업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본질적으로 현재 RRQ는 팀을 위한 최고의 선수를 정말로 찾고 있으며 메인 팀이나 시니어조차도 위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