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윈드 체이서 이벤트 가이드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이벤트

윈드체이서는 하나 이벤트 원신 임팩트 두 번째 단계에서 제시 업데이트 3.1.

이 이벤트는 초대합니다 여행자 폭풍으로 가득 찬 도메인 또는 Galezone이라는 도전 과제를 수행합니다.

추가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벤트 윈드체이서는 여는 방법, 조건 등에서 시작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022 Hoyofest 이벤트 리뷰

Wind Chaser Genshin Impact 참가 요건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npc 도메인 위치
도메인 윈드 체이서 위치(소스: VCGamers)

Wind Chaser Genshin Impact는 2022년 10월 17일부터 시작하여 2022년 10월 31일 시간에 종료됩니다. 서버 각.

위치 도메인 Liyue의 Bishui Plain, Stone Gate에 위치합니다.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AR 레벨 20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은 시작할 때 퀘스트 그리고 도메인이 있는 곳.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 사막 지역과 새로운 캐릭터 소개

Genshin Impact 윈드 체이서 이벤트 보상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보상
Reward Wind Chaser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 및 재료입니다. 재능 승천 Mondstadt에 있는 기존 도메인의 문자입니다.

재료 재능 얻을 수 있는 것은: 발라드 안내, 자유 안내, 저항 안내입니다.

Wind Chaser Genshin Impact 이벤트 플레이 방법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게일존 챌린지
Total Galezone 이벤트 윈드 체이서(출처: VCGamers)

먼저 재생하는 방법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윈드 체이서와 버튼을 눌렀다 퀘스트. 있을 것이다 퀘스트 Honglang이라는 NPC로 연결되는 Windswept Domain이라는 이름의.

주요 작업 이벤트 이 Wind Chaser는 Galezone이라는 도메인에서 Windgrasser라는 도전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Windgrasser Challenge는 입자를 모으는 도전입니다. 아넴 짧은 시간 안에.

Windgrasser 외에도 하나의 Galezone을 완료하려면 Golden Coin을 수집해야 합니다. 완료할 수 있는 Galezone은 총 5개입니다.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윈드스토퍼 허브
Windstopper Hub 및 Golden Coin (출처: VCGamers)

Galezone마다 기간, 수집할 황금 동전의 양, 적, Windgrasser Challenges가 다릅니다.

난이도는 다양한 도구에서 나오는 강풍의 폭풍을 헤쳐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도구는 과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도전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각 Galezone의 도구를 활용해야 합니다.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각 Galezone에서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함께 도전을 완수합니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Wind Chaser Genshin Impact의 도구 및 역학

윈드 체이서 겐신 임팩트 스내그윈드 넥서스
스내그윈드 넥서스(출처: VCGamers)

각 Galezone 도메인에는 지원하고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Snagwind Nexus, Windstopper Hub, Windward Terrace, Windproof Terrace 및 Driftwind Platform의 5가지 도구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스내그윈드 넥서스

이 도구는 특정 방향으로 부는 바람의 흐름을 생성하는 Galezone의 주요 바람원이 되는 도구입니다.

기존의 풍향은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람의 방향을 변경하여 앞으로, 옆으로 변경 등과 같은 Windgrasser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윈드스토퍼 허브

Windstopper Hub는 Snagwind Nexus의 바람을 멈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멈춘 풍류는 잠시 후 다시 돌아옵니다.

윈드워드 테라스

이 경사진 플랫폼은 Windward Terrace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방향에서 바람의 흐름을 받으면 다른 방향으로 기울어집니다. 

방풍 테라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랫폼은 풍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플랫폼을 통과하면 빠르게 플랫폼 천천히 내려갈 것입니다. 

드리프트윈드 플랫폼

Snagwind Nexus의 바람의 영향을 받으면 이 플랫폼은 특정 위치로 올라갑니다.

그러나 바람의 흐름이 사라지면 플랫폼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