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50,000이 아닌 이 Xiaomi Wifi Extender가 귀하의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익스텐더 프로

Wi-Fi 모뎀/라우터가 욕실까지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없기 때문에 집에 사각지대가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확실히 짜증나죠? 가장 적절한 단계는 가능한 한 빨리 Wi-Fi 확장기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해결책이 있습니다 비시저스! 다시 한 번 Xiaomi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샤오미 외에 다른 브랜드가 없어서가 아니라 샤오미가 저렴한 가격에 기능성 제품, 즉 샤오미 와이파이 레인지 익스텐더 프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샤오미 와이파이 익스텐더

실제로 Xiaomi에는 두 가지 Wi-Fi 확장기 제품이 있습니다. 하나는 전원으로 USB 출력이 있는 흰색이고 다른 하나는 지금 논의할 것입니다.

와이파이 익스텐더 프로 샤오미
Mi Wifi 범위 확장기 Pro

이 제품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되었으므로 Wi-Fi 익스텐더 제품에 문제가 발생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은 1년 동안 공식 보증으로 보호됩니다. 이 제품은 공식 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mi.com.

또는 추가 캐쉬백과 함께 SRP 가격보다 낮은 공식 제품 가격을 얻고 싶다면. 즐겨찾는 마켓플레이스/전자상거래에서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식 보증이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 없이 제품의 글로벌 버전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국 버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즉시 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Mi Home 애플리케이션에서 Xiaomi Wi-Fi 익스텐더 설정

이 제품을 구입한 후 다음 단계는 와이파이 익스텐더 장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미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Mi Home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검색을 수행하고(Wi-Fi 익스텐더를 기본 Wi-Fi 라우터와 휴대폰에 더 가까이 가져가세요), 자동으로 감지되면 애플리케이션에서 Wi-Fi 익스텐더 프로 이미지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Xiaomi 생태계 제품 목록에서 수동으로 찾아보고 Mi Wifi Range Extender Pro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네트워크 범위를 확장할 Wi-Fi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몇 분 정도 소요되므로 장치가 Mi Home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Mi Home 애플리케이션에 장치를 성공적으로 추가한 후 Wi-Fi 확장기의 SSID 이름과 암호를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Voila, Wi-Fi 익스텐더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Mi Home 애플리케이션의 Wi-Fi 로밍 기능을 한 번만 클릭하면 기본 Wi-Fi 라우터의 SSID를 익스텐더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장치가 이 기능을 완전히 지원하지 않고 WiFi에 연결되면 기본 WiFi 라우터 또는 동일한 이름의 WiFi 익스텐더에 계속 연결되어 있는지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Wi-Fi 익스텐더의 전략적 위치 결정

다음 단계는 Wi-Fi 익스텐더의 전략적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장치의 특정 Mi Home 애플리케이션을 보면 메인 라우터에서 익스텐더가 캡처한 신호 강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녹색이면 익스텐더가 꽤 좋은 신호를 받고 있다는 뜻이고, 노란색이면 익스텐더의 위치를 메인 공유기에 더 접근하기 쉬운 곳으로 옮겨야 합니다.

  • Xiaomi의 Wi-Fi 익스텐더 부족

이 와이파이 익스텐더는 최대 300Mbps의 전송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 있지만. 실제로 이 작업을 시도한 후에는 이 Wi-Fi 확장기에서 전달되는 최대 속도(다운로드 및 업로드 시 약 30Mbps)만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메인 라우터에서 인터넷 속도와 적어도 1:1에 가까운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이 익스텐더를 메인 라우터 옆에 놓은 후에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Xiaomi의 이 저렴한 익스텐더는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위해 30Mbps 이하의 인터넷에 가입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그 속도 이상으로 인터넷에 가입하는 경우, 예를 들어 Tenda 브랜드와 같이 최대 결과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듀얼 밴드 익스텐더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 제품을 100,000에 얻을 수는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