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Web3 게임의 발전, 막대한 수익 잠재력!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기술 기반 서비스 블록체인 새로운 아이디어가 항상 도입됨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는 Web3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Web3 게임 인도네시아의 개발도 예외는 아닙니다.

블록체인 또는 Web3 게임의 인기는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게임 기반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인도네시아는 돈을 벌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의 창시자 중 하나는 아시아 경제 성장의 핵심 중 하나로 여겨지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인 Thetan Arena입니다. 어머 창의성을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블록체인 게임.

이는 개방형 블록체인 게임 커뮤니티가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업계에 합류하고 Web3 게임 인도네시아 개발을 포함하여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Web3 Gaming 인도네시아 개발 

Web3 Gaming 인도네시아
Web3 Gaming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게임 기반이 매우 크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현재 트렌드인 Web3 게임에 익숙하지는 않지만.

그러나 인도네시아에는 이미 인도네시아 Web3 게임 개발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가 여러 명 있습니다. Koisan NFT 게임처럼 부르세요. 국내 최초의 제품인 Koisan NFT 게임이 NFT 토큰 산업에 진출했습니다. 

성장하고 있는 NFT 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이 산업을 특히 인도네시아의 게이머들에게 큰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NFT 게임 계획을 채색한 많은 게임 이름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인도네시아의 Koisan입니다. 

에서 개발한 게임 코이산 국제 코인 기존 Pokemon 및 Axie Infinity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차이점은 Koisan 게임에서 사용되는 주인공은 잉어 물고기입니다. 

이러한 고유성은 모든 형태의 고이산 놀이에 반영됩니다. 무성 캐릭터의 표현부터 경쟁적인 전투 시스템의 존재, 블록체인에서 구현된 트랜잭션.

웹 3 게임
Web3 Gaming의 개발 역사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모든 플레이어에게 Adventure, Arena Battle 및 Breeding의 총 세 가지 전략이 제공됩니다. 이 세 가지는 성격을 강화하고 투쟁하며 새로운 유용한 습관을 배우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게임에서 잘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Adventure에서는 농업을 위해 Koisan 땅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코이산 부대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게 됩니다. 추후 아레나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배틀아레나 기능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면 많은 좋은 것들을 얻을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디지털 암호화폐인 암호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토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infest Asia 2022 참석, VCGamers: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를 강화합시다

인도네시아 Web3 게임의 발전은 불가피하며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점점 더 많은 NFT 게임이 만들어지고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곳. 어때요, Web3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