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3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2주차

2023년 1월 셋째 주에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VCG 토큰 VCGamers가 수행한 작업, 수행 중인 작업, 수행할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다양한 노력을 통해 VCG Token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은 제품, 파트너십 측면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타 전략적 단계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3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2023년 1월 셋째 주에 여러 가지 일을 했습니다. 물론 모든 보유자들은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VCG 토큰의 개발이 모든 보유자의 역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투명성을 적용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보유자가 VCGamers가 수행한 작업, 수행 중인 작업, 수행할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보유자는 VCGamers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제안 및 입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가 2023년 1월 셋째 주까지 작업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RansVerse 경험: KaabaVerse 테스트

RansVerse 백서
RansVerse

RansVerse 경험의 주최자를 대신하여 2023년 1월 19일 목요일 16.00 - 17.00 WIB에 열리는 Ranverse 경험: KaabaVerse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귀하가 전하는 모든 비판과 제안이 귀하에게 접수되었습니다. KaabaVerse 테스트의 우승자 선정도 진행되었습니다. 

놓친 경우 다음 런처 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딸깍 하는 소리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VCGamers 런치패드 공식 출시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

이번 주에 우리는 또한 출시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는 게임 개발자가 잠재적인 게이머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개발자 프로젝트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원활한 게임 통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NFT Web3 토너먼트에 참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x 누사 파이낸스

암호화 대출
VCG 토큰 x 누사

우리는 또한 이번 주에 VCGamers x Nusa Finance 간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정보를 위해 이 협업은 VCG 토큰의 유용성을 추가합니다.

누사에서 동일하거나 다른 암호화 자산을 빌리고 싶을 때 VCG 토큰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23일 19:00 WIB에서 Ilham Razak(Corporate Strategic VCGamers)이 호스트로, Wildan Ramadan(CEO of Nusa Finance)이 게스트 스피커로 열리는 AMA에서 기능 시뮬레이션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놓쳤다면 다음 링크에서 AMA의 흥분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AMA VCGamers x Nusa 보기)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은 다른 암호화 자산 대출에 대한 담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주간 업데이트입니다. 웹 사이트를 통해 VCCamer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VCGamers 뉴스에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