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3주차

이번에는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3주 또는 이번 달 셋째 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가 한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이 주간 보고서는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VCGamers 투명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VCGamers가 수행한 작업, 수행 중인 작업 및 수행할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3주차

VCGamers가 하는 모든 일은 확실히 VCG 토큰을 개발하려는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이 개발은 VCG 토큰, 특히 보유자의 유용성에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가 작업 중이며 지난 주 동안 현재 작업 중입니다.

스테이킹 V.2

스테이킹 업데이트 VCGamers
VCG 스테이킹

어제, 2022년 12월 15일 목요일부터 VCG Staking V2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VCG 토큰을 걸고 선택한 기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VC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얻을 수 있는 예상 총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할 수 있습니까? 답은 이 기능에는 스테이킹 후 얻을 예상 보상을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V.1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VCG 토큰을 언스테이킹하고 지체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언스테이크 V.1 기간은 2023년 2월까지만 지속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언스테이크 및 스테이킹 메커니즘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 스테이킹 파트너십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

스테이킹 V.2 출시에 맞춰 VCGamers는 국내 및 글로벌 토큰과의 스테이킹 파트너십도 오픈했습니다.

나중에 VCG 토큰 보유자는 사용된 보상 토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되다 페이지의 VCG 토큰 VCG 스테이킹.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NFT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NFT Marketplace와 관련하여 현재 NFT Marketplace 진입 시 혼란을 겪지 않도록 여러 기능을 개편하고 버그를 수정하는 단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좀 기다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게임 런치패드

오픈베타테스트 오렌지바나나펀치 우승자
오렌지 바나나 펀치

오렌지 바나나 펀치 게임은 어떤가요? 흥미롭죠? 트로피, 점수 및 선착순 1000명의 등록자 카테고리에 대한 모든 상품이 성공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받지 못했다고 느끼시면 진행자에게 연락주세요! (중재자에게 연락하기).

오 예, 당첨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렌지바나나펀치 오픈베타 테스트 당첨자 발표

사용자 지갑 연결

VCGamers 새 홈페이지

VCGamers 또한 사용자 지갑 연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갑 연결이 안전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내부 보안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RansVerse 경험

RansVerse의 메타 바이너리 SBM ITB

누가 Ransverse를 탐험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이제 우리는 파트너 경험을 위해 착륙할 자산 계획에 들어갔고 완료되면 나중에 공개 알파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