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VCG 토큰 신규 4

$VCG 토큰 보유자에게 희소식입니다. $VCG 토큰이 감사를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인증서 전자.

CertiK 자체는 블록체인 및 Web3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고의 공식 검증 및 AI를 활용하는 블록체인 보안 감사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VCG 토큰은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보안 점수 90으로 Leading Project에서 41위를 차지했습니다. BSC 프로젝트에서 $VCG가 6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 토큰에 대한 CertiK 감사 결과 점수

인증서 감사

공식 CertiK Audits 웹사이트에서 $VCG 토큰에 대해 수행된 감사와 관련된 몇 가지 사실이 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공식 CertiK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점수의 형태로 전달됩니다. 다음은 $VCG 토큰에 대한 CertiK 감사 결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정적 분석

$VCG 토큰 정체 분석 도구 모음의 정적 분석 또는 소스 코드/바이트코드 스캐닝에 대한 Certik 감사는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

감사에서 $VCG 토큰이 70점을 받았다고 명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온체인 모니터링

CertiK의 감사를 기반으로 $VCG 토큰의 온체인 모니터링 점수는 최고 점수인 100점에 도달했습니다. 이 평가는 실시간 트랜잭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회적 감정

이 토큰의 사회적 감정도 높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등급은 소셜 모니터링 및 감정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소셜 센티멘트 등급 점수는 89점에 도달했습니다.

가다버넌스와 자율성

다음 평가는 거버넌스 및 자율성에 관한 것입니다. $VCG 토큰의 가치는 100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VCG 토큰은 수행된 검사를 기반으로 강력한 등급을 받았습니다.

시장 변동성

$VCG 토큰은 감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즉, 92까지 도달합니다.

이러한 토큰의 시장 변동성은 거래량 또는 유동성에 대한 지표를 기반으로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안전성 평가

다음 평가는 75점을 받은 $VCG 토큰의 보안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이 토큰의 위험과 안전성에 대한 15가지 평가를 기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 Token 정보

$vcg 토큰 vcgamers는 무엇입니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VCG Token은 국내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게이머를 연결하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 위에 개발됩니다. 그 외에도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디지털 항목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amers 생태계 내에서 $VCG에게 실질적인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할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