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Tsaritsa는 Teyvat 세계의 집정관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더 정확하게는 그는 오늘날까지 신비한 Cryo Archon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이미 알려진 Tsaritsa, Snezhnaya 및 Eleven Fatui Harbingers에 대한 고유한 사실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의 모든 고유한 사실은 저자가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면서 얻은 것입니다. 원신 위키 – 팬덤.

물론 이러한 기사 중 일부에는 Tsaritsa에 대한 다양한 캐릭터의 음성 대사와 같이 Genshin Impact에서 직접 소스가 있습니다. Cryo Archon에 대한 독특한 사실이 궁금하십니까?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Daily Check In, 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Tsaritsa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Tsaritsa Sang Cryo Archon

아콘 겐신 임팩트
현재 Archon Genshin Impact. 출처: 원신 임팩트

Teyvat의 세계에는 일곱 명의 Archons 또는 세븐즈 각각 고유한 강점이나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Cryo Archon입니다. Cryo Archon은 Celestia와의 연락책으로 Cryo 비전과 Gnosis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Genshin Impact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콘은 다음과 같습니다. 벤티 Anemo 집정관으로, 중리 Geo Archon으로, 라이덴 쇼군 / Ei를 Electro Archon으로, 그리고 나히다 덴드로 아콘.

Cryo Archon으로 Tsaritsa 또는 사랑의 신은 아직 공식 디자인이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향후 또는 후속 패치에서 Tsaritsa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누출은 없습니다.

라는 제목의 YouTube 비디오에서 Archon 시퀀스를 살펴보면 Teyvat 챕터 스토리 미리 보기: Travail, Tsaritsa는 다른 모든 집정관 다음에 마지막으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Cryo Archon으로 플레이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유일하게 Tsaritsa만이 얼굴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Cryo Archon으로서 그는 자신과 관련된 영토인 Snezhnaya에 대한 최고의 권한을 가집니다. 극저온 요소.

또한 읽기: 업데이트 3.2에 대한 Nahida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Snezhnaya에 대한 최고 권력

스네즈나야 여왕
Snezhnaya. 출처: Genshin Impact 위키

Snezhnaya의 사람들은 Fatui뿐만 아니라 Cryo Archon Tsaritsa를 존경합니다. Fatui는 Cryo Archon이 지휘하는 군대로 Cryo Archon에 대한 충성심으로 유명합니다.

Snezhnaya 지역은 눈보라가 끊임없이 내립니다. 에 따르면 원신 위키, 이름이 Fatui 회원인 나디아 스네즈나야 주민들은 눈보라가 한 달 동안 계속해서 몰아쳤음에도 불구하고 살기에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Childe에 따르면 Snezhnaya 주민들은 움직이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얼어 죽을 수 있습니다.

Cryo Archon은 Tsarist와 소련 러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Snezhnaya의 최고 통치자입니다. 종종 Snezhnaya는 다양한 이름에 러시아어 문자를 사용합니다.

Tsaritsa는 그녀의 힘으로 인해 Snezhnaya 사람들로부터 매우 존경받으며 그 중 하나는 다른 버전의 비전, 즉 망상을 제공하는 힘입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때 자주 접하는 Fatui Cicin Mages, Pyro Agents 및 Mirror Maidens와 같이 망상을 허용하는 여러 그룹이 있습니다.

게다가 배달도 해준다 망상 Eleven Fatui Harbingers의 각 구성원에게.

또한 읽기: Hoyofest Genshin Impact 2022 이벤트, 게임 테마 카페!

Eleven Fatui Harbingers의 창립자이자 회장

여왕 파투이
11명의 Fatui Harbingers.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일레븐 파투이 선구자 Fatui 군사 그룹의 최고 경영자이자 그들에게 완전한 권한을 부여하는 Tsaritsa의 중위입니다.

Fatui Harbingers의 모든 힘은 Cryo Archon이 제공하는 망상의 도움을 받습니다. 예로서, 타르탈리아 Hydro 형태의 Vision과 Electro 형태의 Delusion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라 시뇨라 Cryo 형태의 Vision과 Pyro 형태의 Delusion을 가진 사람. 게임에서 주간 보스로 두 Fatui Harbingers와 싸울 수 있습니다.

Cryo Archon이 부여한 힘으로 Fatui Harbingers는 allogenes(시각을 가진 생명체)를 능가하는 힘을 가집니다.

Eleven Fatui Harbingers에 대한 독특한 사실은 가면을 각 구성원의 역할 상징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 연극의 일종인 Commedia Dell'arte의 구성원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Tartaglia 또는 Childe와 같은 Eleven Harbingers의 두 멤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방랑자 이전에는 Scaramouche 또는 Balladeer였습니다.

또한 읽기: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또 다른 집정관의 영지 사냥

벤티의 노시스
벤티의 노시스. 출처: YouTube/SourGripes

Genshin Impact 게임의 모든 Archon은 Celestia와의 링크로 Gnosis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Tsaritsa는 다른 집정관으로부터 모든 Gnosis를 가져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Fatui Harbingers에게 Gnosis를 얻을 것을 요청했으며, 그 중 하나는 Barbatos / Venti의 Gnosis를 강제로 가져간 Signora였습니다.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정확히 말하면 Traveler와 Venti가 Ending Note(Archon Quest Prologue: Act III)라는 퀘스트에서 Holy Lyre der Himmel을 반환한 후 이 컷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ignora는 둘 간의 계약의 결과 인 Zhongli로부터 Gnosis를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The Fond Farewell(아콘 퀘스트 챕터 I: Act III) 퀘스트를 완료한 후 게임에서 이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

Paimon이 Signora가 계약에서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묻자 Zhongli는 Traveler와 Paimon이 Teyvat에서 여행을 계속할 때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Tsaritsa가 Celestia의 군대로부터 Teyvat를 보호하기를 원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는 집결하여 Celestia와 싸우고 싶었습니다. 그노시스 더 많은 힘을 얻기 위해 다른 Archons에 속합니다.

그러나 원신임팩트 선수들은 스네즈나야까지 갈 길이 아직 멀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새로운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Archon Quest Chapter VI에서 Tsaritsa 지역의 Snezhnaya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챕터를 진행하다 보면 Cryo Archon의 원래 모양과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Tartaglia에 따르면 Tsaritsa는 온화한 영혼을 가진 사랑의 신입니다. 너무 부드러워서 스스로 "강화"해야 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평화를 꿈꾸었기에 전쟁을 선포한 것입니다.

따라서 Tsaritsa, 사랑의 신 또는 Cryo Archon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Gensis Crystal, Welkin 및 Gnostic의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보다 더 낮은 가격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