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aleed 게임 플레이 팁

블러드러스트 액스 ML

Khaleed hero 사용자는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VCGamers가 최고의 Khaleed 게임 플레이 팁을 공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Khaleed the Desert Scimitar는 모바일 전설의 전사 영웅입니다. 군중 제어(CC)와 데미지에 특화된 파이터입니다. 전투기에게는 드문 콤보이지만 확실히 가장 치명적인 콤보 중 하나입니다. 

영웅을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은 MLBB의 모든 싸움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 Khaleed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서는 게임의 여러 단계에서 Mobile Legends에서 그를 배치하는 방법과 함께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Khaleed MLBB 2022 게임 플레이 요령

이 가이드에서는 Khaleed의 게임 플레이 팁과 Mobile Legends에서 Khaleed의 게임 플레이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초기 게임

초기 게임

오프라인 미니언을 제거하여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그를 쉽게 레벨 2로 만들 것입니다. 최대한 빨리 금게를 잡고 덤불 속에서 적을 기다리세요.

Khaleed의 게임 플레이는 초기 게임에서 훌륭하므로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무리하지 마십시오. 

주어진 피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약간의 파밍이 필요합니다. 탱크가 갱킹을 시작한 후 따라가 콤보로 적을 끝낼 수 있는 위치를 유지해야 합니다.

갱킹에서는 끝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에 따라 위치를 지정하십시오. 초기에 킬을 몇 번 시도하면 게임 중반에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

게임 중반 단계에서 일부 포탑을 제거하고 항상 갱킹을 마지막으로 끝내고 모두를 끝내십시오. 팀을 운반하고 적의 암살자로부터 그를 보호하십시오.

Khaleed는 그의 두 번째 스킬과 패시브 때문에 암살자에게 정말 악몽입니다. Khaleed는 게임 중반에 최고의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솔로 푸시를 시도하고 많은 데미지를 입히십시오.

늦은 게임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 Khaleed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강력하지만 방어 아이템이 없으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혼자 갱킹을 시작하지 말고 항상 탱커와 함께 하세요.

궁극기로 적을 추격하고 기절시키고 적시에 콤보를 사용하세요. 적군을 표시하고 죽이기 위해 때때로 숨어 있습니다. 늦은 게임에서 혼자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의 능력을 사용하여 경기를 빨리 끝낼 수 있어야 하며, 경기에서 이기지 못할 경우 영주를 죽여야 합니다. 그가 가진 피해로 Marksman 또는 Mage 영웅이 되지 마십시오. 탱크 영웅도 그를 상대할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칼리드 게임플레이 콤보

이 영웅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콤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Ultimate를 사용하지 않고 두 번째는 Ultimate를 사용합니다.

콤보를 완료하면 큰 피해를 입히고 HP가 낮은 영웅을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콤보 1

콤보 스킬

스킬 1을 사용할 때 회전하기 때문에 적을 빠르게 죽이고 미니언 웨이브를 클리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회전하고 각 라운드 후에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점프에 맞춰 이동하여 패시브를 회복하고 풀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공격한다. 이것은 그가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사용하는 기본 콤보입니다.

  • 스킬1 + 일반공격 + 이동 + 일반공격 + 이동 + 일반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콤보 2

콤보 스킬

갱단에 들어갈 때마다 이 콤보를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궁극기는 느리게 움직이고 대상이 된 적이 도망칠 수 있으므로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조준을 잘 해야 합니다.

기절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원에 맞도록 하세요. 또한 체력이 50% 미만일 때마다 물러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후퇴는 스킬 2를 사용하여 빠르게 치유하고 콤보를 다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가지고 놀기에 가장 좋은 기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Khaleed의 게임 플레이가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한 후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