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2022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

GTA 온라인 레이스

경마 대회 GTA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이드 활동 중 하나입니다. 이 임무에서 승리하려면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GTA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부가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차량 수집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게임의 핵심 게임 플레이로 인해 레이싱은 자연스러운 결론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차량 및 경주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GTA 온라인 2022 레이스에서 우승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을 보여줍니다.

GTA 온라인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방법

GTA 온라인에서 레이스를 할 때 항상 지는 편인가요? 그렇다면 아래 방법 중 일부를 적용해야 합니다.

슬립스트리밍 사용

GTA 온라인 레이스
GTA V Comet Car. 출처: GTA 베이스

Rockstar는 GTA 5의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플레이어는 현실에서처럼 레이스 중에 "슬립스트림"을 할 수 있습니다.

경주 중에 뒤처져 있다면 두 개의 흰색 선이 나타날 때까지 경쟁자 뒤에 차를 두십시오. 차량을 라인 사이에 유지하면 약 10%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결국 선두 차량을 추월할 수 있습니다.

슬립스트리밍은 직선 도로에서 자동차가 다른 자동차 뒤에 있을 때 발생하는 실제 현상입니다. 선두차는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면서 차 뒤에서 순환을 일으키고, 이것은 차 뒤에 더 낮은 압력 영역을 만듭니다.

초기 푸시 받기

게임 GTA 온라인에서 경주

Turbo Start라는 메카닉이 있습니다. GTA온라인 레이스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요령은 레이스 카운트다운 동안 가속 페달을 누르고 있다가 "1"이 사라지기 시작할 때 손을 떼고 "Go" 신호가 나타나자마자 다시 누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레이스가 시작되자마자 추가 부스트와 함께 차량이 작동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는 종종 이것을 깨닫지 못하고 항상 나쁜 출발을 합니다.

다른 차량과의 충돌 방지

GTA 온라인 레이스
트릭 레이스 GTA 온라인

래밍이 처음에는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고 모두가 적을 쉽게 충돌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역효과를 냅니다.

플레이어가 차량의 범퍼를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쳐서 다른 상대를 미행하려고 하면 차량도 회전하여 추진력이 완전히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상대가 추월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수신 측에 있는 경우 충돌을 피하십시오.

장애물을 피하십시오

GTA 게임에서 경주. 출처: GTAInside

상대와 별개로 전방의 도로와 레이스 트랙의 다양한 복잡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처음 30초가 가장 중요하며, 이 시간 동안 플레이어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스핀아웃이나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장애물을 치는 것은 레이스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불필요한 충돌을 피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속도를 유지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5가지 주요 변경 사항

가속력이 좋은 차를 고르세요

GTA V Rapid GT Cars. 출처: GTA 베이스

레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최고 속도가 아니라 가속입니다. 전자는 직선 경주에서만 중요하며 GTA 온라인 경주에는 일반적으로 우여곡절이 있어 잠재력이 약간 제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2에서 가장 완벽한 GTA 5 차량 요령

그 외에도, 자동차 낮은 가속도는 장애물에 부딪히면 큰 타격을 받아 훨씬 적은 오류 마진을 남깁니다. 차를 고를 때는 가속도가 높고 평균 최고 속도를 내는 차를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