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프리 파이어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쉬운 팁과 요령

Free Fire MAX 2021에서 플레이어 바 바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Free Fire 전투는 때때로 어렵고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제시하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적용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5가지 VCGamers 팁과 요령을 확인하세요!

다음은 FF 프로 플레이어처럼 Free Fire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쉬운 팁과 요령입니다.

프리파이어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촬영 버튼 크기 설정

Free Fire와 같은 FPS 게임에서는 슈팅 버튼이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버튼을 누르지 않고 빠르고 정확하게 터치할 수 있도록 촬영 버튼의 크기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각 HP의 크기에 따라 촬영 버튼의 최적 크기가 다릅니다. 촬영 버튼을 너무 작게 만들면 헤드샷을 찍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버튼이 너무 크면 샷을 회전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편안한 제어를 위해서는 발사 버튼을 35에서 60 사이로 설정해야 합니다.

편리한 장소에 촬영 버튼 배치

크기 외에도 슈팅 버튼의 배치도 게임 플레이와 Free Fire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총격전 도중 제때에 발사 버튼을 찾아 터치하지 못하면 적군에 의해 즉시 로비로 보내지게 됩니다.

Free Fire에는 오른쪽 및 왼쪽 촬영 버튼이 있습니다. HP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하나의 큰 발사 버튼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4개의 손가락 중 오른쪽, 왼쪽 검지로 스코프 버튼과 촬영 버튼을 동시에 터치할 수 있습니다.

무기 스킨을 너무 자주 바꾸지 마세요

5스킨-SCAR-Free-Fire

Free Fire의 무기 스킨은 버프 및 디버프를 포함하여 통계에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무기 스킨을 너무 자주 바꾸면 무기를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Free Fire에서는 가장 실용적인 무기를 선택하고 마스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무기의 피해 지점, 유효 범위, 탄창 제한 및 반동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무기에 가장 적합한 스킨을 선택하고 오랫동안 계속 사용하세요. 이는 Free Fire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실제로 영향을 미칩니다.

총알을 발사하는 동안 침묵

Free Fire의 탑 헤드샷 총

많은 FF 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슈팅 버튼을 터치하거나 조이스틱을 너무 많이 움직여서 드래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십자선이 흔들리고 초점이 맞지 않게 되므로 중거리 촬영 거리에서는 좋지 않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목표를 놓치게 됩니다.

근접전과 대면전투에서는 헤드샷을 당하지 않도록 목표물에 접근할 때 점프샷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bra Rage와 같은 최고의 Free Fire 번들 5개

중장거리 사격에서는 총알을 쏘려면 가만히 서 있어야 하고, 장거리 전투에서는 안정적인 십자선을 가지고 정확하게 사격해야 합니다.

다양한 전투 거리에 맞게 드래그 속도 조정

자유 사격전에서 잘못된 사격

Free Fire의 드래그 속도는 목표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십자선을 끌고 조준하고 사격할 시간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근접 전투에서는 십자선을 당겨 빠르게 조준하고 적이 사용 중인 캐릭터에 정확한 헤드샷을 맞추기 전에 적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위치 근처에 있을 때 드래그 속도를 높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Elite Pass는 2021년 12월에 유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것이 바로 FF 프로 플레이어처럼 Free Fire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쉬운 팁과 요령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사격을 제어하고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좋은 설정은 Free Fire에서의 전투를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슈팅 컨트롤 설정의 나쁜 습관은 일반적으로 초보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ree Fire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Battle Royale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여전히 자주 패배하고 Free Fire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위에 제시된 팁과 요령을 적용해보세요.

계속 연습하시면 곧 프로 FF 선수처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노력은 결코 결과를 실망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