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탱크 Tigreal 구축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을 찾으려면 아래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팀을 승리로 이끄는 곳.

Tigreal은 Mobile Legends의 Moniyan Knights의 리더입니다. 결국 그는 게임을 설치한 후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탱크형 영웅입니다. 그는 좋은 대시 기술, CC 파워 및 효과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Tigreal은 데미지 업소버 타입의 1차 탱커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녀는 궁극기가 모든 적을 모아서 그들을 죽게 만드는 프리허그를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얻은 변신으로 그는 이제 이전보다 훨씬 더 위험합니다. 최다 어시스트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이름을 보려면 이 탱크를 선택하고 전투에 뛰어드십시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MLBB에서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트릭

Tigreal은 올바른 탱크이므로 탱크로서 운반을 도와야 합니다(MM/Assassin). 팀이 MM을 가져간 다음 MM으로 봇 레인에서 1-2-2 로테이션을 수행하고, 미드 레인(1-3-1)에서 캐리(암살자)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Tigreal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Tigreal 가이드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최고의 영웅 듀엣
초기 게임

게임 초반 티그리엘의 플레이 방식은 버프를 많이 받는 것입니다. 당신이 팀의 유일한 탱크 영웅이라면 나무 마스크를 구입하십시오. 스킬 2를 먼저 잠금 해제하고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도와주세요.

버프를 받은 후 미니맵을 보고 적의 버프를 공격할 기회가 있으면 캐리로 하세요.

이 기간에 스킬 2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방지하십시오. 한 차선만 리드하지 말고 덤불 주위를 돌아다니며 적을 기습하세요.

패시브 발동을 위해 정글 몬스터의 공격을 받아보세요. 레벨 4에 도달하면 포탑을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적의 포탑을 쓰러뜨릴 수 있는 충분한 체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팀 지원 없이는 하지 마세요. 당신은 피해를 흡수하는 영웅이라는 점을 명심하고 적의 피해를 피하기 위해 4겹의 축복을 사용하세요. 2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아군 쪽으로 밀고 넘어뜨려 확실하게 죽입니다.

다음 콤보 기술을 사용하여 완벽한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스킬 2 + 스킬 2 + 스킬 3 + 스킬 1

상황에 따라 궁극기를 시전하기 전에 Petrify 주문을 사용하거나 2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Flicker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아직 게임 초반일 때 게임의 초점은 파밍이나 정글링을 할 때 핵심 영웅을 돕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핵심 영웅을 보호하고, 물론 맵을 자주 여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아직 술집을 플레이하거나 전쟁을 벌이지 말고 핵심 영웅이 실제로 될 때까지 돕습니다.

중/후반 게임

최고의 영웅 듀엣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당신의 물렁물렁한 영웅을 적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항상 캐리 앞에 있고 적이 캐리 갱을 하고 있다면 스킬 2를 사용하여 뒤로 밀어냅니다.

비전을 제시하여 팀원을 돕습니다. 상황에 따라 나무 마스크를 그림자 마스크(또는 용기의 요새)로 극대화하십시오.

외곽 포탑 세트를 완성한 후 적의 터틀을 탈취하고 갱캐리를 해보세요. 그림자 마스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더 길지만 적을 찌를 때 자신과 팀을 숨기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yclops 게임플레이 팁

최종 단계에서는 아무데나 궁극기를 사용하지 말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ulti로 성공적으로 시작하면 적 팀 전체가 전멸됩니다.

이를 완벽한 방법으로 수행하려면 먼저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의 팀을 향해 유인하고, 능력을 발휘하게 한 후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 스킬 3 + 스킬 2 + 스킬 2 + 스킬 1

또한 Aurora, Badang, Ruby, Pharsa, Odette, Khaleed 및 Terizla의 영웅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바를 연주하고 상대방의 영웅 움직임을 잠그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진입했을 때 하지 말아야 할 것은 핵심 영웅을 방치하고 머뭇거리며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 Go Crazy!

Mobile Legends의 Tigreal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Tigreal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