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DPS를 위한 최고의 Eula Genshin 임팩트 팀

에울라는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율라 원신 임팩트 냉기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는 캐릭터를 원한다면 훌륭한 피해 딜러입니다. 

Eula Genshin Impact는 5성 극저온 클레이모어 캐릭터로, 원소 및 폭발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물리 AoE 및 극저온 DMG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게임 내 최고의 물리 피해 딜러 중 한 명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높은 DPS를 위한 최고의 Eula Genshin Impact 팀을 소개합니다.

DPS의 Eula Genshin Impact 팀 목록

2022년 DPS가 높은 을라 겐신 임팩트 팀 구성이 아직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상류층

유라 겐신 임팩트
Zhongli와 Eula Genshin Impact 팀

Eula의 가장 좋은 자산은 Lightfall Sword의 원소 폭발로 인한 터무니없는 피해와 일반 물리 피해입니다. 따라서 그를 위한 최고의 빌드는 Phys 손상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방패 중리 게임에서 가장 강합니다. 또한 내성 버전은 주변 적에게 20%의 물리 및 원소 저항 감소 디버프도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물리적 손상, Elemental Rosaria의 폭발 및 Fischl의 스킬 손상을 증가시킵니다.

Rosaria는 이 영웅의 배터리 역할을 하여 스팸 엘리멘탈 버스트를 더 자주 만듭니다. Eula의 키트는 또한 몬스터의 Cryo 및 Phys 저항을 줄여 파티 전체의 DPS를 높입니다.

마지막으로 Fischl은 또 다른 물리 저항 디버프에 대한 초전도 반응을 유발합니다. 이는 모든 물리적 DMG 지향 분대의 요구 사항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이 어레이는 적의 Phys 저항을 8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치유가 필요한 경우 Diona는 Rosaria를 대신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이 티어

유라 겐신 임팩트
Raiden과 함께하는 Eula Genshin Impact 팀

Raiden은 Enabler 역할에서 Fischl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는 C0에서 전반적으로 더 강하지만 Fischl은 더 적은 투자로 더 높은 별자리를 얻을 수 있는 4성 캐릭터입니다.

Raiden Shogun은 Elemental Burst를 극대화하기 위해 초전도 반응을 제공하는 하위 DPS/지원입니다. 그는 Eula가 쿨다운 상태일 때 필드에서 데미지 딜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Elemental Burst는 초전도, Elemental Skill Raiden Shogun의 보너스 DMG 및 Zhongli의 Millelith의 Set Bonus Tenacity의 영향으로 극대화 된이 팀의 본질입니다.

묵주 주로 이 빌드에서 그녀의 Elemental Burst로 DMG를 처리하고 Eula의 배터리 역할을 합니다. Zhongli는 방패로 팀을 보호했습니다.

중간 계층

유라 겐신 임팩트
Eula Genshin Impact 팀과 Rosaria

이 중간 수준의 팀 조합은 Eula 이외의 5성 캐릭터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가벼운 지출과 오랜 F2P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최대 4개의 별자리 문자가 필요합니다.

데미지 증가에 있어서는 이 팀이 상위 클래스 팀보다 나을 수도 있습니다. 베넷은 훌륭합니다. 그러나 Zhongli가 제공하는 엄청난 방어력은 없었습니다.

Rosaria는 Eula가 버스트를 시전할 수 있도록 원소 입자를 제공하는 괜찮은 배터리입니다. 로사리아의 자체 폭발도 조연으로 꽤 좋다. 필요한 경우 Diona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Fischl은 Eula 팀의 콤보 액티베이터로 초전도체의 공격과 반응을 증가시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 라인업은 을라겐신임팩트의 속성스킬을 제외하고 60%의 물리 디버프를 누적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Rosaria 사실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아직 알고 있습니까?

F2P

유라 겐신 임팩트
Kaeya와 Eula Genshin 임팩트 팀

이 라인업은 풀 f2p 및 Eula를 유일한 5성으로 보유한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aeya는 배터리 및 Noblesse Oblige 사용자 역할을합니다. Barbara는 낮은 에너지 재생 능력이 없었다면 이 역할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Fischl은 여전히 팀에서 최고의 Electro Enabler입니다. 특히 Tenacity of Millelith 세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 그를 위한 좋은 대안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saria Genshin Impact 빌드, Cryo Burst DPS Super Ok!

Millelith 세트의 3초 지속 시간은 다른 Electro 캐릭터에서 사용하기 약간 어렵습니다. Barbara의 치유는 군대를 전투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