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기사에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죽이기 어려운 탱크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탱크 영웅을 사용하는 Vicigers 친구들은 이것을 꼭 읽어야 합니다.

탱크는 Mobile Legends를 포함한 모든 MOBA에서 팀의 중요한 구성원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팀에 많은 것을 제공하는 독특한 능력을 갖춘 훌륭한 탱크를 제공합니다. 

이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목록은 팀과 함께 사용할 최고의 탱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현재 패치에서 최고의 탱크 5개를 보여줍니다.

탱크는 방어력이 높으며 일반적으로 최전방에 머물면서 공격하고 팀 전투를 시작하여 피해를 입히고 팀을 돕습니다.

현재 메타에서 적 정글러를 괴롭힐 수 있는 탱커는 팀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탱크의 기본 역할은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팀을 보호하고 방어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적 영웅이 죽이기 어려운 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탱크 목록입니다.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영웅 목록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아픈 탱크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최고의 탱크는 Franco입니다. Franco는 특히 현재 메타에서 훌륭한 탱커입니다. 적 정글러의 정글링을 지연시키는 스킬로 인해 한 명의 적 영웅만을 대상으로 하는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프랑코의 패시브는 1초마다 HP를 재생하고 피해를 입지 않은 상태에서 5초간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재생 패시브입니다.

Franco의 키트는 완벽합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경로에 있는 적 영웅을 붙잡아 프랑코에게 다시 끌어들이는 갈고리입니다. 그녀의 궁극기 스킬은 하나의 대상을 제압하며 적을 후킹한 후 콤보로 사용할 때 매우 좋습니다.

그의 후크는 정글 크립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적 정글러가 HP를 재설정하기 위해 픽업하려는 정글 크립을 유인하여 적의 정글링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당연히 Franco는 Mobole Legends에서 죽이기 힘든 최고의 탱크 영웅입니다.

하일로스

모바일 레전드 아픈 탱크

하일로스는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팀이 따라잡거나 도망가는 데 뛰어난 탱커입니다. Hylos는 사용하기 매우 쉬운 탱크이며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Hylos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아이템과 엠블럼으로 얻은 마나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의 마나가 소진되면 HP를 활용해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대상을 고정하고 기절시킵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그의 주위에서 맥동하는 고리를 방출했습니다. 이 고리 안에 있는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받으며 이동 및 공격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팀 전투에서 정말 좋습니다.

Hylos는 적의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팀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자신만의 차선을 만듭니다. 이 스킬은 체력이 낮은 적을 쫓거나 이동 버프로 후퇴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존슨

모바일 레전드 아픈 탱크

Johnson은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고 지도를 돌아다니며 아군 영웅과 함께 이동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영웅입니다.

Johnson은 그의 궁극기 기술이 매우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여러 영웅과 함께 사용하기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여러 영웅과의 시너지 효과는 아군을 데려올 때나 혼자 운전할 때 모두 빛을 발합니다.

궁극기 중에 적 영웅을 때리면 Johnson이 충돌하여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기절시킵니다. 동시에 주변 지역은 적의 속도를 늦추고 충돌 지점 주변에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메타에서는 베인과 같이 적의 포탑을 쉽게 밀고 팀전도 소화할 수 있는 강력한 파이터와 함께 사용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가톳카차

모바일 레전드 아픈 탱크

Mobile Legends의 다음 최고의 탱크는 Gatotkaca입니다. Gatotkaca는 내구성이 뛰어나 팀 전투에서 큰 위협이 되는 탱커입니다. 매우 높은 방어력과 높은 데미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Gatotkaca는 팀 전투에서 매우 높은 유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어는 잃어버린 HP를 물리 방어로 전환하는 패시브 때문입니다. 또한 Gatotkaca가 받는 피해가 많을수록 더 많은 HP를 회복하면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티그리알

모바일 레전드 아픈 탱크

Tigreal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입니다. Tigreal은 몇 달 동안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커였으며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의 신뢰성과 그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는 Tigreal을 최고의 위치에 유지하는 것입니다.

Tigreal의 패시브는 명사수와 같은 기본 공격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을 상대로 그를 매우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프랑코와 마찬가지로 현재 메타에서 적 정글러를 괴롭힐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탱크는 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팀 전투를 시작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CC 기술을 사용하면 매우 흥미롭고 신나는 전투가 가능합니다.

팀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더라도 한 가지 확실한 점은 훌륭한 전차가 거의 항상 팀의 승리를 보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