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토큰 지갑, 솔렛에 대해 알아보세요

솔렛 지갑

탈중앙화 금융 또는 DeFi에 대해 이야기할 때 물론 여러 프로젝트가 등장하며 그 중 하나가 Sollet입니다.

많은 유망한 프로젝트가 있으며 많은 활동가, 특히 암호 화폐 활동가를 확보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솔라나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지갑인 솔렛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폐 지갑 쉽게 만드는 방법

솔레트란?

암호화 지갑 그림
암호화 지갑 그림. 출처: Unsplash를 통한 Mariia Shalabaieva

솔렛은 간단히 말해서 지갑 SPL 토큰 및 SOL 수신 및 전송과 같은 트랜잭션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기반으로 암호화합니다.

SOL은 솔라나의 메인 토큰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거래 도구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SPL 토큰은 BEP-20과 같이 솔라나 블록체인에 있는 토큰이며 ERC-20.

프로젝트 세럼 팀은 솔렛을 탄생시킨 주역입니다. 팀은 Solana에서 DEX 또는 탈중앙화 거래소를 만들었습니다.

트랜잭션이 토큰을 주고받을 뿐만 아니라 이 지갑은 사용자가 솔라나 블록체인에 있는 다양한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또는 DApp과 안전하고 안전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링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라나

솔렛 솔라나
솔라나 블록체인. 출처: 인베스트브로

계정 생성 방법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오늘날 꽤 인기 있는 블록체인인 솔라나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솔라나는 특히 암호화 거래 및 투자 측면에서 다양한 기능과 이점을 제공하는 블록체인입니다.

플랫폼은 또한 거래 처리 속도가 빠릅니다. 이 속도는 50,000 tps 또는 초당 트랜잭션(초당 트랜잭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olana 개발자 팀은 Solana를 다음과 같이 지칭합니다. 이더 리움 훨씬 빠르고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킬러 이더리움.

솔라나는 또한 탈중앙화 플랫폼으로서 전 세계의 거래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솔라나 블록체인은 PoS 모델 또는 지분 증명 동시에 새로운 역사 증명 또는 PoH를 통합합니다.

또한 읽기: 작업 증명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Sollet 계정 생성 방법

Sollet 계정 생성 방법
Sollet 계정 생성을 위한 공식 웹사이트. 출처: sollet.io

Vicigers가 Sollet 지갑 계정을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Sollet 계정을 만드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솔렛은 솔라나 블록체인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다음으로 거래를 하고 DApp과 연결하려면 이 지갑이 필요합니다.

Sollet 계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다음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Sollet을 선택하고 Create New Wallet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계정에 들어가기 위해 키워드로 입력해야 하는 24단어 니모닉 시드가 있습니다.

또한 시드 문구를 다운로드하여 저장해야 잊지 않고 물론 안전한 장소에 저장해야 합니다.

시드 문구를 저장한 후 "이 단어를 안전한 곳에 저장했습니다" 확인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방금 생성한 시드 문구를 입력하고 계속을 선택하여 마지막 단계인 비밀번호 설정으로 진행합니다.

암호를 결정한 후 Solle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ollet 지갑 암호에 대한 논의와 Solana 블록체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