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Smash, 초강력 행성 파괴 시뮬레이션 게임

지구를 푸르게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한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는 플라스틱 폐기물 생산 감소, 폐기물 재활용, 나무 심기, 자동차 오염 감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에 대한 피해가 실제로는 우주에서 오기 때문에 이 모든 문제가 무용지물이 된다면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깊다 솔라 스매시 매우 흥미로운 묘사로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솔라 스매시 지금까지 인간이 살았던 지구를 포함하여 우주 공간의 많은 행성을 파괴하는 게임입니다. Solar Smash는 파괴 과정을 묘사하는 데 얼마나 흥미진진하고 긴장되어 있습니까? 아래에서 이 게임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끔찍한 행성 파괴

솔라 스매시 개발자 Paradyme Games가 제공하는 행성 파괴 시뮬레이션 게임의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선택한 행성을 파괴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초강력 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행성을 산산조각 낸 데스 스타 사건처럼 플레이어는 행성 지구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행성을 하나씩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은하계, 코스믹 호러, 에일리언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각 카테고리에는 작은 레벨부터 큰 레벨까지 행성 파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은하계에는 대상 행성에 떨어뜨릴 수 있는 유성 덩어리, 블랙홀, 심지어 행성까지 행성을 분쇄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무기도 행성을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해당 범주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미사일, 레이저 무기, 매우 치명적인 핵무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행성을 파괴할 수 있는 외부 요소는 외계인의 간섭 때문임에 틀림없습니다. 딥 플레이어 솔라 스매시 더 발전된 문명이 지구를 파괴할 수 있다는 호기심을 불식시키기 위해 이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종류의 UFO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크툴루의 무서운 이야기를 아는 사람들에게 코스믹 호러는 너무나 무서운 다양한 생물에 의해 야기되는 파괴의 범주입니다. 세 가지 유형의 이상한 생물, 즉 행성을 파괴할 수 있는 오컬트 생물인 무서운 우주 지네만 발견되었습니다.

태양계

메인 모드인 플래닛 스매시 외에도 게임 내에서 솔라 스매시  또한 System Smash라는 또 다른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태양과 지구와 목성을 포함하여 태양을 공전하는 여러 행성을 포함하는 태양계를 제공받습니다. 플레이어는 예를 들어 블랙홀을 사용하거나 손가락으로 스와이프하여 행성을 발사하는 등 어떤 방법으로든 자유롭게 태양계를 폭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행성을 발사하여 태양계를 벗어나거나 태양에 부딪힐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지구, 금성, 화성과 같은 다양한 행성에서 하데스와 같은 여러 신비한 행성 또는 플레이어 자신이 만든 행성에 이르기까지 파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Solar Smash에서 보여지는 파괴의 묘사는 정말 현실적이고 무섭게 보입니다. 예를 들어 미사일 무기가 지구 표면에 거대한 크레이터를 만들고 다른 행성에 맞아 행성에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행성이 조각조각 날아가 죽는 것을 보는 정말 현실적인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무료 게임

은하계를 파괴하는 과정을 다룬 이 Solar Smash 게임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 게임은 스태미나 시스템 같은 것도 적용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면 단순히 "광고 제거" 기능을 사용하거나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실행하면 됩니다. 해금할 수 있는 다양한 도전 과제 덕분에 Solar Smash는 행성이 파괴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경험을 매우 사실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를 파괴하는 과정에서 최고의 공상 과학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