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Valorant 스킨, Kohaku & Matsuba 번들!

발로란트 Riot Games가 소유한 FPS 게임으로 상점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alorant의 최신 스킨인 Kohaku & Matsuba가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새로운 번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새로운 Valorant 번들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스킨 번들 Kohaku & Matsuba

새로운 Valorant 번들 스킨
새로운 Valorant 번들. 출처: Twitter/@ValorLeaks

이 번들에는 5가지 무기에 대한 5가지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다. 다섯 가지 무기는 오퍼레이터, 팬텀, 클래식, 저지, 근접입니다.

무기는 Kohaku & Matsuba라는 번들로 새로운 스킨을 받게 됩니다. 아직 출시 전인데도 많이 나왔네요. 누설자 주는 쇼케이스 최신 스킨에 대해.

다음은 최신 Kohaku & Matsuba 번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킨 목록입니다.

또한 읽기: VCT 2022 Valorant Champions 일정, 놓치지 마세요!

코하쿠&마츠바 팬텀

새로운 발로란트 팬텀 스킨
두 가지 색상의 새로운 팬텀 스킨. 출처: YouTube/Kanga – 발로란트

이 번들의 최신 팬텀 스킨에는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SFX나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이 스킨은 흰색과 검은 색의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두 가지 색상의 이름은 서로 다릅니다. 즉, 흰색은 Base, 검은색은 Dark입니다.

다음은 쇼케이스 플레이어가 Phantom Kohaku & Matsuba를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Vicigers는 두 가지 Phantom Kohaku & Matsuba 색상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스킨에는 SFX, 효과 및 피니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빠른 PC에서 Valoran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Kohaku & Matsuba Classic, 심판, 오퍼레이터

새로운 Valorant 오퍼레이터 스킨
새로운 Valorant 오퍼레이터 스킨. 출처: YouTube/Kanga – 발로란트

팬텀 무기 외에도 이 번들은 클래식, 저지 및 오퍼레이터 무기용 스킨도 제공합니다.

이전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세 가지 무기의 스킨에도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SFX나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Riot Games는 이 세 가지 스킨에 대한 색상 선택을 제공합니다. Phantom과 마찬가지로 흰색과 검정색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쇼케이스 플레이어가 하나의 비디오에서 Classic, Judge 및 Operator Kohaku & Matsuba를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많은 Valorant 플레이어는 이 번들의 스킨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의 트윗에 따르면 ValorLeaks, 많은 사람들이 스킨에 SFX가 없는 것을 보고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Kohaku & Matsuba 번들의 근접전 디자인도 좋아합니다. 아래에서 최신 근접 스킨을 봅시다!

또한 읽기: 엔트리 프래그의 완벽한 에이전트, 레이나 발로란트 플레이 팁!

새로운 발로란트 스킨 이퀄리브리엄 근접전

새로운 발로란트 근접 스킨
새로운 발로란트 근접 스킨. 출처: YouTube/Kanga – 발로란트

이 번들은 부채 형태의 독특한 근접 스킨을 제공합니다. 이 스킨이 등장하기 전에는 천상의 부채라는 부채 형태의 근접전이 단 한 번밖에 없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평형 근접전을 천상의 부채와 비교합니다. VCGamers는 새로운 팬 스킨이 너무 사실적이고 접는 팬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Vicigers는 Equilibrium Melee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아래의 짧은 비디오를 보고 스스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번들 구매를 원하는 비시거스 분들은 이 번들이 곧 출시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 번들은 이 번들에 포함된 스킨에 사용할 수 있는 SFX나 효과가 없으므로 Valorant Shop 메뉴에서 약 3550 VP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다음을 통해 Valorant Point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알잖아! 가격은 저렴하고 빠르며 물론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