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나나의 최신 스킨, 스킨 스타라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나나

나나는 그대로 출시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처음으로. 이 베테랑 영웅은 기술 및 캐릭터 형태와 관련하여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변경 사항뿐만 아니라 Moonton은 영웅이 출시되는 한 사용 가능한 많은 Nana 스킨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영웅 중 하나인 Nana는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CC 또는 Crowd Control을 제공하고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적을 능력을 시전할 수 없는 생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의 귀여운 캐릭터 모델로 유명합니다.

피가 다 떨어지면 작은 생물로 변해 재빨리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적이 나나를 죽이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의 역할은 서포터지만 데미지가 큰 영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피가 적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Nana를 자주 사용하는 Viciger는 이미 Nana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특히 이 지원 영웅 스킨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영웅 사용자가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스킨은 일반 스킨, 엘리트 스킨, 수집가 및 시즌 스킨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최신 Nana 스킨에 대해 논의합니다. 확실히 나나를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 유저들은 이미 최신 스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이 베테랑 영웅들을 위한 8가지 스킨이 있으며, 이 기사에서는 최신 스킨인 Starlight 스킨에 대해 논의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이번에는 2022년 7월 Moonton이 독특한 별빛 스킨을 제공합니다. Nana는 이 기회를 얻었고 그녀의 Starlight 스킨은 Cyclone Clash라고 합니다.

최신 스킨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아래에서 Cyclone Clash 이전 스킨에 대한 논의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별빛 ML 스킨, 당신의 것은?

스킨나나

메카베이비

스킨 메카 베이비
스킨 메카 베이비. 출처: MLBB 디자인

Mecha Baby라는 제목의 스킨은 이 지원 영웅을 로봇 의상을 입은 고양이 요정으로 보여줍니다. 물론 Nana Mobile Legends 로봇과 영웅의 팬이라면 분명 Mecha Baby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 Shop 메뉴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구매할 수 있는 에픽 스킨입니다.

Nana는 로봇 날개와 로봇 동반자를 갖춘 메카로 간주됩니다. Mecha Baby는 이 고양이 요정으로 유명한 영웅과 일치하는 고양이 귀 형태의 머리띠도 제공됩니다.

Mecha Baby 스킨은 2년 전인 2020년 2월 24일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Nana의 최신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Epic 스킨은 이 Mobile Legends 영웅을 메카 또는 하프 로봇.

외모뿐만 아니라 Mecha Baby 스킨의 효과와 애니메이션도 매우 멋져 다른 메카 스킨에 뒤지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Aldous Skin Rows, 스킨 컬렉터가 있습니다!

선드레스

스킨 선드레스
스킨 선드레스. 출처: MLBB 디자인

Sundress는 여름 스페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Summer Vibes라는 제목의 Summer Angela의 스킨과 함께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스킨이 마음에 드는 플레이어는 Shop Mobile Legends 메뉴에서 다이아몬드 74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여름 테마 스킨은 나나가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는 영웅처럼 보이는 모습이 매우 독특합니다. 그는 모래를 가지고 놀고 해변 모래로 성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별개로 이 스킨의 효과는 능력을 발휘할 때 물방울이 떨어지는 등 여름을 테마로 한 전형적인 효과입니다. 이 스킨은 이 영웅의 최고 및 최신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를 살짝 들여다보자, 정말 멋지다, 형!

아쿠아푸라

스킨 아쿠아퓨라
스킨 아쿠아퓨라. 출처: ONE Esports

많은 Nana 플레이어가 Aqua Pura라는 스킨을 좋아합니다. 사실 이 스킨은 수집가의 스킨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우 희귀하고 확실히 이 영웅에게는 매우 멋집니다.

게다가 이 스킨도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플레이어가 스킨을 얻기 위해 보증을 받으려면 스킨이 수집가 스킨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약 150만 루피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Grand Collector 이벤트 메뉴에서 회전을 시도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의 외형 또한 매우 독특합니다. Nana는 파란색 의상을 입은 물 닌자 요정으로 보입니다. 나나의 시그니처 무기인 이번에는 파란색도 있습니다. 물론 정말 멋진 능력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Nana가 궁극기를 출시하면 드래곤이 나올 것입니다.

최신 나나 스킨

사이클론 충돌

사이클론 충돌
사이클론 충돌. 출처: MainMain.id

나나의 최신 스킨은 2022년 7월 별빛 스킨입니다. 나나는 녹색 후드티와 운동화라는 시원하고 현대적인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올해 7월에 Starlight 회원 보상으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Nana 사용자에 대한 기다림은 지금까지 Nana에게 Starlight 스킨이 없었기 때문에 마침내 끝났습니다.

이 스킨의 효과는 매우 멋지며 나나의 무기를 더 화려하게 대체합니다. 또한 두 사람의 능력도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스킨 수집을 좋아하는 나나 팬들에게 적합한 스킨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최신 Nana 스킨에 대한 토론. Starlight 회원을 위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또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