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The Aspirants" 2022년 1월 22일 출시, So Kawai!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출시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정말 귀여운 MLBB 스킨 중 하나!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인 "The Aspirants"가 2022년 1월 22일에 출시됩니다. Fanny와 Layla의 최신 스킨에는 유명 성우 미즈키 나나와 난죠 요시노가 등장합니다.

며칠 전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에 대한 뉴스가 유출되었습니다. MOONTON이 오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출시일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했고 이벤트 관련 영상이 공식 채널에서 업로드 되었기 때문에 이제 공식화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Layla 및 Fanny 스킨은 Vicigers 친구에게 완벽합니다! 

Moonton은 "The Aspirants"라는 이름의 Land of Dawn에서 첫 번째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을 출시했으며, 이는 잘 알려진 일본 CV의 음성 대사로 완성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예정된 The Aspirants 이벤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출시일 'The Aspirant'

스킨 라인 애니메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Mobile Legends The Aspirants가 1월 22일부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지원자와 관련된 "긴급 집회"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은 이 이벤트의 향후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Miss Hikari Layla와 Blade of Kibou Fanny는 1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테마 스킨은 인기 애니메이션 성우의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여름색 고교에서 아야세 에리 역을 맡았던 난조 요시노 씨가 라일라 히카리 선생님이십니다. Blade of Kibou Fanny의 성우는 나루토 시리즈에서 Hinata의 성우로 유명한 Nana Mizuki가 맡았습니다.

긴급 랠리 이벤트

스킨 라인 애니메 Mobile Legends

이 이벤트는 2022년 1월 16일에 시작하여 한 달 이상 지속됩니다. "Urgent Rally" 이벤트는 2022년 2월 25일에 종료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을 받을지 결정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 외에도 아바타 테두리, 일반 스킨, Elite Chou "King of Muay Thai"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 Fanny와 Layla의 겁에 질린 동상과 같은 많은 무료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스킨 라인 애니메이션 Mobile Legends "The Aspirant"의 세부 사항

스킨 '미스 히카리' 레일라

스킨 라인 애니메 Mobile Legends

"미스 히카리"의 목소리는 저명한 애니메이션 성우인 난죠 요시노가 맡았습니다. 그는 또한 Final Fantasy 시리즈의 Krile Mayer Baldesion과 같은 많은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의 목소리를 제공했습니다.

패니의 'Blade of Kibou' 스킨

스킨 라인 애니메 Mobile Legends

'Blade of Kibou'의 성우는 미즈키 나나(Mizuki Nana)가 맡았다. 그녀는 Boruto에서도 모든 나루토 시리즈에서 Hinata의 목소리로 가장 유명합니다.

또한 공식 게시물에는 모바일 레전드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이 출시된 후 플레이어가 "The Aspirant" 및 다른 언어로 독점 "Switch Voiceovers"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스킨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디펜스 아이템, 노 데미지!

Aspirant Mobile Legends 무료 상품

스킨 라인 애니메 Mobile Legends

2022년 1월 8일부터 1월 17일까지 플레이어는 Urgent Rally 이벤트에 함께 모여 무료 아바타 프레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일정 수의 플레이어가 일일 작업을 완료하여 이벤트에 기여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18일부터 2월 11일까지 열리는 아카데미 용품 이벤트에서도 플레이어는 엄선된 아바타 프레임과 성상 조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29일부터 1월 30일까지 그리고 2022년 2월 5일부터 2월 6일까지 훨씬 더 독점적인 이벤트가 열립니다. 무료 스킨이 보장되며 무료 The Aspirants 스킨 또는 엘리트 King of Muay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 슈 피부.

마지막으로 브라우저 이벤트가 2022년 1월 16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무료 스킨을 다시 한 번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적 영웅을 모두 박살내세요!

Moonton은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The Aspirant의 여러 이벤트 메커니즘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으므로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