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및 충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글루 월 스킨 5종

스킨글루 월FF

올해 마지막 달, 가레나와 다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충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프리파이어. 이번 프리파이어 충전 이벤트에서 가레나는 에픽 글루 월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Gloo Walls는 Garena Free Fire의 필수 유틸리티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엄폐하고 적의 피해를 막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게임의 다른 모든 항목과 마찬가지로 Gloo Wall 스킨은 항목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이 스킨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양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아이템과 달리 상점에서 항상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이를 얻으려면 많은 프리파이어 충전 이벤트에 의존해야 합니다.

아래 목록은 Free Fire 협업 또는 충전 이벤트의 일부로 출시된 Gloo Walls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세요!

프리 파이어 충전 이벤트의 스킨 글루 벽

글루 월원 - 펀치맨

무료 화재 충전 이벤트

프리파이어 x 원펀맨 콜라보레이션은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이다. Free Fire 충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일본 슈퍼 히어로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슈퍼 히어로 및 기타 스킨을 기반으로 한 여러 의상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글루 벽 스킨은 2022년 1월 19일에 추가되어 2022년 1월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원펀치 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사이타마를 특징으로 하며 애니메이션 팬에게는 큰 즐거움입니다.

Gloo Wall – 승리 충전

무료 화재 충전 이벤트
이벤트

Free Fire x McLaren 콜라보레이션에는 테마가 있는 스킨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무료로 제공되는 반면 다른 스킨은 많은 다이아몬드를 소비해야 합니다. Gloo Wall 스킨은 무료이며 내년부터 시작되는 Free Fire 충전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Free Fire에서 이 테마 스킨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500개를 구입해야 합니다. 아이코닉한 파파야 오렌지 컬러가 시각적인 매력을 더해줍니다.

글루월 - 류/춘리

무료 화재 충전 이벤트

Free Fire x Street Fighter 콜라보레이션은 많은 이벤트가 포함되어 기억에 남습니다. 번들이 플레이어를 가장 많이 끌었지만 Gloo Wall 스킨도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Gloo Wall – Ryu/Chun-li는 가장 인기 있는 두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스킨은 2021년 7월 Free Fighter Wish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그의 외모에는 춘리의 전투기 얼굴과 결합된 핑크색도 있다.

글루 월 - 코브라 스트라이크

무료 불 충전 이벤트

Free Fire Project Cobra 업데이트는 2021년 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킨에는 저항하기 매우 어려운 테마 스킨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중 하나가 Cobra Strike 글루 월입니다. Gloo wall 코브라 형태로 유튜브에서 많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2월 말에 시작되어 2021년 3월 4일까지 제공되는 Cobra Party 이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Free Fire 충전 이벤트에는 Gloo Wall 외에 4개의 다른 Cobra 테마 아이템도 있습니다. 사납고 장밋빛인 외모는 많은 유튜버와 페이스북 스트리머들이 그것을 사용하도록 끌어들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출시된 Free Fire의 무료 Gloo Wall 스킨 5개

글루 월 - 골드 금고

무료 화재 충전 이벤트

Gold Vault는 인도네시아 서버에 포함된 최신 Gloo Wall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배낭과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여러 Money Heist 테마 스킨이 포함된 Reload Target Down 이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상품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이를 달성했습니다. LCDP(La Casa De Papel)라는 이니셜이 적힌 커다란 돔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은 종류 중 하나이며 모양이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Kaze의 Wavebreaker 번들을 얻는 방법

콜라보레이션과 프리파이어 충전 이벤트로 출시된 글루월 스킨이었습니다. 이 모든 스킨은 매우 멋지고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직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Free Fire 충전 이벤트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는 저렴하고 안정적인 Free Fire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탑업 프로필을 확인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