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2021년 내내 12개의 모바일 레전드 수집가 스킨 제공

모바일 레전드 스킨 컬렉터

안녕하십니까 피해자, 올해는 12명의 Mobile Legends 스킨 수집가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스킨 컬렉터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출석합니다.

내일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새로운 Mobile Legends 스킨 수집가도 있습니다. 즉, 스킨 컬렉터 히어로 나나.

실질적으로 이것은 Nana를 올해 Mobile Legends의 마지막 스킨 수집가로 만듭니다. 그는 올해 12번째로 스킨 수집가 라인을 닫았다.

에픽샵보다 더 높다고 할 수 있는 효과를 지닌 스킨 수집가들이 매달 출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들어보세요! 유출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올해 스킨 수집가 12명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ir – 데몬로드(2021년 1월)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Valir Demon Lord

이 영웅은 2021년 초에 첫 번째 모바일 레전드 스킨 선택기를 받았습니다. 그는 2021년 1월에 이 스킨을 받았습니다.

Valir는 Grand Collector 이벤트에 들어가기 전에 Epic Showcase 이벤트에서 공개되는 마지막 스킨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멋진 모습으로 마왕이 됩니다.

완완 - 픽셀 블라스트(2021년 2월)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Wanwan – Pixel Blast 오케이

Grand Collector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Wanwan- Pixel Blast는 스킨을 얻은 최초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스킨이 스킨 수집가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완완은 애니메이션이 아주 좋은 아이돌 그룹으로 등장한다.

구시온 – 밤부엉이 (2021년 3월)

스킨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 – 밤부엉이 오케이

또한 2021년 3월에는 히어로 구시온에게 스킨을 증정합니다. 주어진 스킨은 밤 올빼미라고합니다.

이 스킬은 Gusion 사용자이자 이 영웅으로부터 Legends 스킨을 얻고자 하는 대안 영웅의 대상입니다.

안젤라 – 플로랄 엘프 (2021년 4월)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안젤라 – 플로럴 엘프 오케이

스킨을 얻는 다음 영웅은 안젤라입니다. 정확히는 2021년 4월. 이 스킨으로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서포터 영웅.

Angela는 Floral Elf라는 이름의 스킨을 얻었습니다. 이 스킨은 히어로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킨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나나가 핑크색 옷을 입고 있어서 너무 귀엽고 웃기게 생겼거든요.

Yu Zhong – Blood Serpent (2021년 5월)

모바일 레전드 컬렉터 스킨 Yu Zhong – Blood Serpent

2021년 5월 스킨 수집가를 얻은 영웅은 유종입니다. 당신이 얻는 피부는 Yu Zhong Blood Serpent입니다.

이 스킨은 Yu Zhong의 새로운 베스트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매우 시원해 보이고 매우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이 스킨은 Grand Collector 이벤트에서 비교적 높은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Ling – 고요한 깃털(2021년 6월)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Ling serene plume oke.jpeg

또한 2021년 6월 영웅 링에게 스킨 수집가가 지급됩니다. 피부는 Ling – Serene Plume이라고 불립니다.

Hero Ling은 기동성이 뛰어나고 매우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매우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ing의 콤보 공격은 상대가 게임에서 제거될 때까지 상대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Ling의 스킬 애니메이션이 그가 입는 옷에 맞춰 정말 멋져 보이게 합니다.

베네데타 - 죽음의 맹세(2021년 7월)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베네데타 – 죽음의 맹세

2021년 7월, 이 스킨을 얻는 영웅은 베네데타입니다. 그녀는 Benedetta – Death Oath라는 이름의 스킨을 얻었습니다.

이 영웅은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멋진 스킨입니다. 또한 Benedetta는 메타 영웅입니다.

Benedetta는 일반적으로 여러 역할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싸우기 위해 사용할 때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코어로 Beneeda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한 명의 영웅과 마주한 상대방의 영웅은 실제로 그의 공격을 예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Balmond – 산의 신 (2021년 8월)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Balmond God of Mountains

게다가 지난 8월 스킨을 손에 넣은 주인공은 발몬드였다. Skini Balmond - God of Mountains는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스킨 중 하나입니다.

물론 히어로 사용자들은 이 한 명의 히어로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Aldous – Realm Watcher(2021년 9월)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Aldous – Realm Watcher

2021년 9월 스킨을 받는 영웅은 Aldous - Realm Watcher입니다. 이 스킨은 이 영웅이 가진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Aldous는 이 스킨을 사용하면 신처럼 나타나 매우 강해집니다. 왼손에는 용과 같은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새벽의 땅에서 그를 만났을 때 바로 뒤에 에너지 구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할리 – 드림 캐스터 (2021년 10월)

스킨 콜렉터 할리 – 드림 캐스터

그럼 2021년 10월 스킨을 받을 주인공은 할리 - 드림 캐스터입니다. 이 스킨은 할리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할리는 이 스킨을 사용하면 꿈속의 사람처럼 변합니다. 그는 파란 머리와 흥미로운 패턴으로 가득 찬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Aldous는 머리에 다이아몬드 장식도 있습니다.

Aldous가 이 스킨을 사용할 때 부여되는 효과는 이전과 다릅니다. 물론,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 더 시원할 것입니다.

Lesley – Falcon Mistress (2021년 11월)

Mobile Legends 모바일 레전드 스킨 컬렉터

Lesley의 어둠을 감싸는 힘, 그녀를 Falcon Mistress로 만드는 Lesley에게 당연히 줄 힘. 이 새로운 스킨의 외관은 꽤 좋으며 고대부터 테마까지 있으며 나중에 경쟁할 때 사용하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리더처럼 보이는 이 스킨을 사용하는 레슬리는 옷, 특히 어깨 스킨에 많은 효과를 줍니다. 중국의 오래된 전통 군복 중 하나를 착용한 Lesley는 공격할 때 모든 적이 자신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2021년 11월 5/6일에 곧 출시될 예정이며, 나중에 Grand Collector Spin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이 있으면 Lesley Falcon Mistress를 정말로 원하지 않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다른 스킨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스킨 선택은 Jawhead Collector Skin과 Lancelot Royal Matador입니다. 따라서 이 스킨을 정말 갖고 싶고 경기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 특히 Lesley 사용자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나나 - 아쿠아푸라 (2021년 12월)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나나 아쿠아 푸라

2021년을 마감하는 스킨은 나나입니다. 나나의 스킨 이름은 아쿠아퓨라.

나나는 성난 용을 막을 수 있는 힘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으로 묘사됩니다.

이 스킨은 2021년 12월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스킨을 가지고 있는 것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외모로 나나는 귀여운 옷을 입고 파란색과 약간의 노란색이 지배적입니다. 또한 나나의 머리카락도 파란색입니다.

이번 스킨의 테마는 성지입니다. 고대 이미지로 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외모의 변화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스킨은 영웅이 사용하는 스킨 효과에 따라 변경됩니다.

스킨 수집가의 가격

Mobile Legends 스킨 수집가는 최신 카스트를 가진 스킨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에픽 쇼케이스 이벤트와 그랜드 콜렉터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스킨 수집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에서 5,000-6,000 다이아몬드 정도입니다.

스킨 수집가는 다이아몬드 500개 또는 Rp.150,000에 해당하는 별빛 스킨과 다릅니다.

모바일 레전드 스킨 수집가 1인의 다이아몬드 가격은 이전 럭키박스 이벤트의 에픽 한정 스킨과 동일합니다.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는 이전에 Lucky Box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어 문튼은 이벤트 이름 변경부터 스킨 이름 표시까지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전에는 Epic Showcase 이벤트에 스킨 수집가가 참석했습니다. 그런 다음 Moonton은 2021년 초에 여러 Mobile Legend 스킨 수집가를 변경했습니다.

스킨 수집가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스킨 수집가를 구매한 후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어 조각, 엠블럼,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에서 스킨 1개를 받고 싶을 때 스킨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스킨이 있습니다. 그중 스페셜스킨, 엘리트스킨에서 노말스킨까지.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는 매달 존재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판이라 할 수 있는 스킨이 포함된 독점 이벤트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Nana를 스킨 수집가로 아는 것 외에도 그녀가 가진 기술에 대해 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