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메나와 추억 아티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shimenawa 사용자 캐릭터 genshin impact reminiscence

Momiji-Dyed Court 도메인은 유물 도메인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Vicigers가 절대적으로 농업.

Shimenawa's Reminiscence and Emblem of Severed Fate는 영역에서 얻는 유물입니다.

둘 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아주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농업 한 번에.

잘린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캐릭터와 다릅니다. 지원하다, Shimenawa의 회상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 기능이 있습니다.

Shimenawa의 Reminiscence 유물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오래 기다리지 않고 Vicigers 어서 해봐요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의 기능부터 시메나와의 추억 아티팩트에 대해 논의할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시메나와의 추억 아티팩트 세트

shimenawas reminiscence 겐신 임팩트
시메나와의 회상 (출처: VCGamers)

Severed Fate의 상징은 Genshin Impact에서 새로 출시된 5성 아티팩트 세트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Genshin Impact에서 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2.0은 Inazuma의 출시와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이 아티팩트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이나즈마현 야시오리 섬에 있는 모미지 염색 궁번.

에너지 충전 보너스를 제공하는 절단된 운명의 상징 세트와 달리 일반적으로 시메나와의 추억 아티팩트 세트는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아티팩트는 원소 스킬을 많이 사용하여 공격하는 DPS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버밀리온 이하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시메나와의 추억 아티팩트 세트 특전

모미지 염색 궁 시메나와 추억 겐신 임팩트
모미지 염색 코트(출처: VCGamers)

이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버프 ~에 통계 ATK를 증가시킬 수 있는 ATK 18%.

이 4세트의 시메나와의 회상 유물을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보너스는 매우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 아티팩트는 특별한 메커니즘을 제공하므로 높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시메나와의 추억을 4세트 사용하는 캐릭터는 50%의 일반 공격, 차지 공격, 플런징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형태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활성화되며 최대 10초 동안 지속되므로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아티팩트 세트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하는 중요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는 캐릭터가 엘리멘탈 스킬을 시전할 때 활성화됩니다. 캐릭터의 에너지가 15 이상이면 15 에너지가 손실됩니다.

손실된 에너지는 10초 동안 일반/돌진/차지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며, 해당 시간 동안 더 이상 발동되지 않습니다.

Vicigers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려면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Elemental Energy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Shimenawa의 Reminiscence 4 유물 세트를 사용하면 캐릭터의 에너지가 일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집니다.

엘리멘탈 에너지가 감소했고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려면 더 많은 에너지를 모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Shimenawa의 회상을 사용한 적합한 캐릭터

요이미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시메나와 레미니선스
엘리멘탈 버스트 요이미야 (출처: VCGamers)

어떤 보너스에 대한 설명에서 이 세트, 특히 4세트 사용에는 단점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캐릭터를 위한 것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실제로 매우 강력하고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생산하는 DPS 캐릭터에 대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일반공격의 최강자.

시메나와의 회상 아티팩트 2세트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Gladiator Finale, Echoes of an Offering, Vermillion Hereafter와 같은 다른 ATK 유물은 기능이 동일하기 때문에 Shimenawa's Reminiscence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Keqing, Diluc, Ningguang, Klee 및 ATK 통계가 필요한 다양한 기타 DPS 캐릭터에 대해 이 2개 세트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4세트나 풀셋 시메나와의 회상으로 돌아가서, 아마도 지금까지 Yoimiya는 이 아티팩트에 맞는 유일한 캐릭터로 여겨졌을 것입니다.

사실, 지원을 위해 설정된 이 아티팩트를 착용하기에 적합한 다른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손상 캐릭터에 의해 주어진다.

다음은 작성자에 따르면 Shimenawa의 Reminiscence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적합한 몇 가지 Genshin Impact 캐릭터 이름입니다.

요이미야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요이미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풀세트 시메나와의 회상 아티팩트 세트.

파이로 활을 사용하는 이 5성 캐릭터는 일반 공격을 파이로 DMG로 변경하는 엘리멘탈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초점이다 손상 Yoimiya 그래서 보통 당신은 최대화해야 재능 수준 엘리멘탈 스킬과 일반 공격은 엘리멘탈 버스트에 선행합니다.

원소 스킬 Yoimiya, 즉 Niwabi Fire-Dance가 획득됩니다. 손상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때 더 큽니다.

특히 윤진과 같이 ATK Speed를 추가할 수 있는 캐릭터와 Yoimiya를 짝지으면 싸우는 적들은 순식간에 쓰러진다.

카미사토 아야토

요이미야와 비슷하다. 카미사토 아야토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것도 적합합니다. Ayato는 또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캐릭터입니다. 손상 엘리멘탈 스킬의

아야토의 엘리멘탈 스킬인 카미사토 아트: 쿄카는 아야토의 일반 공격을 하이드로 DMG로 변경합니다.

가뉴 

작성자가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뉴

차지 공격으로 간뉴를 자주 사용하게 되며 시메나와의 추억을 사용하면 증가합니다. 손상 당신이 버는 것.

후 타오

후 타오 작가가 Shimenawa의 회상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너가 선호한다면 게임 플레이 엘리멘탈 버스트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을 때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시메나와의 추억은 후 타오의 엘리멘탈 스킬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후타오의 엘리멘탈 스킬, Guide to Afterlife는 후타오의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을 파이로 DMG로 변경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