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LBB 존슨 카운터 히어로 로우입니다.

존슨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 카운터 존슨은 상대 팀이 존슨을 사용하고 전투 중일 때 정말 필요합니다.

게임에서 상대 팀인 Johnson을 이기기 위해서는 올바른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Johnson을 제거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Johnson의 기술과 능력을 알아야 Land of Dawn 지역에서 그를 상대하기에 적합한 능력을 가진 영웅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존슨 MLBB

엠블럼 존슨 커버

Johnson은 Tank의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그는 팀 전투에서 최전선에 있는 데 익숙했습니다.

이 영웅은 두꺼운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동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한편, 존슨은 제대로 사용하면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는 궁극기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존슨 최고의 콤보 영웅과 함께 움직인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Johnson MLBB의 약점과 강점입니다.

그러나 Johnson의 공격이 목표물에 맞춰 적 영웅을 맞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궁극기가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물에 맞지 않으면 존슨이 자동차로 변신할 때 벽에 부딪히면 궁극기가 최적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Johnson MLBB에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입니다. 이 순간을 이용하여 Johnson을 상대로 승리를 주장하십시오.

캐리

카운터 존슨
캐리

Johnson에 가장 적합한 첫 번째 영웅은 Karrie Mobile Legends입니다. Marksman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은 Johnson을 제거하기로 선택하기에 완벽합니다.

그녀가 가진 기술로 Karrie는 Johnson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캐리가 주는 데미지는 자신이 가진 HP의 양으로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캐리는 두꺼운 갑옷을 입은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적합합니다. Karrie의 빠른 공격 속도 덕분에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2022, Auto Savage는 계속됩니다

캐리의 스킬을 게임에서 사용할 때는 이해를 해야 합니다. 강점과 약점을 알기 위해서.

그런 다음 Karrie에게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를 장착하십시오. 상대 영웅과 싸울 때 Karrie의 게임을 더욱 최적으로 만들기 위해 상처를 입히는 엠블럼, 전투 주문 및 Karrie의 빌드를 선택하십시오.

자스크

히어로 메이지 자스크 괜찮아
자스크

카운터 존슨의 다음 영웅인 마법사 역할을 가진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영웅은 Zhask입니다.

Johnson과 대결할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Zhask가 가진 기술을 나타냅니다.

Zhask는 그가 가지고 있는 레이저로 Jhonson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Johnson의 느린 움직임에 의해 촉진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와 Zhask, 서로를 미워하는 두 국민영웅

Zhask는 Johnson의 궁극기 공격을 받으면 Jhonson을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빌드로 이 영웅을 완성하세요. 가장 중요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스크 스킬을 배울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대 영웅이 고통스러운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스킬 콤보를 배치하십시오.

에스메랄다

아픈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2022
에스메랄다

Zhask에 대항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Esmeralda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능력과 기술로 Johnson을 무장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에스메랄다가 게임 내에서 기동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는 상대 영웅의 방어 포인트를 빼앗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smeralda의 기동성 덕분에 그녀는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는 자신이 가진 기술로 Johnson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Esmeralda를 사용하기로 선택하기 전에 영웅의 모든 기술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게임에서 더 쉽게 이길 수 있도록 연습도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또한 Johnson이 가진 모든 기술과 능력이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Johnson에게 최고의 빌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Esmeralda의 공격도 더 고통스럽고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Esmeralda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여 그녀를 전투에서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