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Murder Mystery 2 최고의 칼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Roblox Murder Mystery 2는 Roblox에서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글쎄,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칼이 다섯 가지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Roblox Murder Mystery 2의 칼은 킬러가 근접 무기로 사용합니다. 이 도구는 칼을 던지거나 사용하여 대상이나 피해자를 즉시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칼 외에도 Candy, Battle Axe, Pixel, Spider, Clockwork 등과 같은 특정 무기는 게임에서 근접 무기라고도 합니다.

Roblox Murder Mystery 2에서는 희귀한 칼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레어 블레이드는 전설 및 신성 무기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언커먼 및 일반 무기보다 상자에서 얻기가 더 어렵습니다.

희귀 무기는 희귀 무기보다 한 단계 낮고 전설 무기는 희귀 무기보다 한 단계 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5개

Roblox Murder Mystery 2 최고의 칼

칼은 게임에서 암살자를 위한 무기이며 Roblox Murder Mystery 2에는 칼이 많이 있습니다. 이 칼은 티어 목록을 통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칼도 있지만 희귀한 칼은 사용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래, 상자 열기 또는 구매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칼의 가치는 희귀도에 따라 다릅니다.

이 기사는 독자들이 Roblox Murder Mystery 2에서 최고의 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적절한 장소입니다.

Roblox Murder Mystery 2: Hallowscythe의 칼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할로윈

할로우낫은 2020년 핼러윈 이벤트 마지막 티어 구매 시 사탕 80,000개로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검으로, 이벤트가 종료되어 이제 무역을 통해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기는 일부는 창과 일부는 낫으로 보입니다. 길고 가느다란 손잡이가 있고 칼날의 뭉툭한 윗부분에 부리 끝이 있다. 검정, 회색 및 주황색이 나이프의 색상 팔레트를 구성합니다.

자루, 칼날 윗부분, 도끼날, 중앙은 모두 검은색이고 칼날을 고정하는 부분은 회색이다. 낫과 도끼의 나머지 절반과 칼날의 끝과 상단은 주황색입니다.

딱총나무 낫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딱총나무

처음에 Elderwood Scythe Roblox Murder Mystery 2는 메인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2019의 마지막 단계를 구매하고 플레이어가 80,000개의 사탕을 사용해야 하는 여행자 챌린지를 완료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가 종료되어 현재는 거래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Elderwood Scythe는 오래된 나무처럼 보입니다. 낫은 자줏빛과 검은색에 자줏빛 잎사귀 모양의 자줏빛 줄이 여러 개 있고 자루는 나무 그루터기처럼 삐뚤어지고 너덜너덜했다.

쇄빙선

쇄빙선은 원래 2020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70,000 스노우 토큰으로 메인 이벤트의 마지막 티어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는 고대 블레이드입니다.

단, 현재는 거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Logchopper가 첫 번째인 낫이 아닌 두 번째 고대 무기입니다.

Icebreaker는 Battle Axe와 비슷하지만 더 큽니다. 그립은 가늘고 길며 자주색이며 바닥에 뾰족한 얼음 손잡이가 있습니다.

그의 도끼는 두 개의 칼날이 얼음으로 덮인 labrys와 비슷합니다. 중앙에 은색 뿔, 얼음색 눈, 검고 가느다란 코, 날카로운 금속 이빨이 있는 유령 같은 얼굴이 특징입니다.

사탕

Candy는 Roblox Murder Mystery 2의 신성한 칼로 2015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2015년 크리스마스 칼 상자에서 포장을 풀면 얻을 수 있습니다.

사탕에는 전통적인 사탕 지팡이와 유사한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가 있습니다. 중앙에 진홍색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Candy의 디자인은 ROBLOX 액세서리 Candy Cane을 기반으로 합니다.

크로마 팡

크로마 팡은 나이프 박스 2에서 분해하거나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크로마 나이프입니다.

블레이드의 칼자루에 거미가 부착되어 있으며 블레이드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색상이 변경됩니다. 이것은 그의 송곳니에 대한 Chroma의 의견이었습니다. 다른 모든 Chroma 무기와 마찬가지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Deathshard, Chroma Deathshard, Gingerblade, Chroma Gingerblade 및 Winter's Edge는 모두 Chroma Fang 및 Fang과 유사한 던지기 애니메이션을 공유합니다. 이 신성한 희귀 무기의 대략적인 가치는 225 시어와 250(최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인 Roblox에 대해 알아봅시다!

Roblox Murder Mystery 2 게임 플레이 방법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Roblox 머더 미스터리 2

Roblox Murder Mystery 2는 게임입니다. 로 블록 스 살인자의 위치와 재량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기술 기반입니다.

플레이어가 경찰도 살인자도 아닌 경우 누구든지 경찰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살인자를 피하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즉, 살인자를 죽이거나 보안관이 죽었을 때 총을 잡을 수 있는 사람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칼 회피 기술도 개발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살인자가 될 수 있으므로 확실하지 않은 한 플레이어는 경찰을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플레이어가 경찰이라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주변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을 주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허를 찔릴 수 있습니다. 경찰만이 범인을 막을 수 있다.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역할은 암살자이며 플레이어가 그 역할을 맡는다면 매우 교활하고 기만적일 것입니다.

그들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여러 사람이 목격하면 경찰이 경고를 받게 되어 플레이어가 피해자에게 몰래 다가가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가장 중요한 임무는 경찰을 죽이는 것입니다. 경찰은 게임에서 킬러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아이들이 Roblox 게임을 좋아하는 5가지 이유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