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게임 기록, 2021년 상반기 1억 다운로드 돌파

센서타워 ff 게임

2021년 상반기에 FF 게임이 Android 및 iOS에서 1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하여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이때 Garena는 Free Fire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FPS 모바일 게임임을 대중에게 알리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FF 게임은 2017년에 처음 소개된 이후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활동적인 플레이어와 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아마도 경쟁사인 PUBG Mobile과 비교하여 이 게임의 장점 중 하나는 FF 게임이 최소한의 사양 세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포켓 친화적, 일명 이 게임은 스마트폰 사양으로도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감자!

또한 읽으십시오: Jess에 한도가 없다면 ML/FF 계정을 판매하시겠습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1억 다운로드 달성, FF 게임이 PUBG Mobile을 제치고!

FF 게임 1억 다운로드 돌파

공개된 데이터를 보면 센서타워 (애플리케이션 분석 플랫폼) 위 표에서. "전체 다운로드" 섹션에서 FF 게임은 Join Clash 3D, Vicigers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임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위의 데이터에서도 볼 수 있듯이 FF 게임은 iOS/iPhone 사용자보다 Android 사용자에게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Free Fire가 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고급 사양/플래그십을 갖춘 스마트폰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iOS 순위에서도 FF 게임은 2021년 상반기에 많이 다운로드된 상위 10개 게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Oia Vicigers님, 현재 전 세계적으로 실제 FF 게임 다운로드의 총 수가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얼마나 되는지 아십니까?

답은 FF 게임이 2021년 상반기에 1억 16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는 것입니다. 이 수치는 총 1억 156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Join Clash 3D 게임과 약간 다를 뿐입니다. 대략 1,400만 정도 차이인데, 1,400만도 꽤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Vicigers는 어떤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 Kominfo 블록 FF, ML 및 PUBGM 온라인 게임, 확실합니까?

Free Fire는 2021년에 많은 협업을 선보입니다.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올해만 해도 Free Fire는 다른 많은 회사/산업과 협력하여 항상 다음과 같은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신선한 모든 이벤트에서 흥미 롭습니다.

ff x 스트리트 파이터

얼마 전 Free Fire는 Street Fighter와 협업하여 Ryu와 Chun-Li의 스킨을 선보였고, McLaren과 또 다른 협업을 통해 최신 Sports Car McLaren P1™ 차량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올해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는 것 외에도 Free Fire는 매 시즌 많은 멋진 토너먼트와 챔피언십에서 지원됩니다.

최근 5월에 끝난 것처럼 올해 가장 큰 FF 토너먼트 중 하나인 Free Fire World Series/FFWS 2021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피닉스 포스 FFW 2021

아쉽게도 인도네시아 팀인 Evos Divine과 First Raiders Bravo는 FFWS 2021에서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우승에 실패했습니다.

인도네시아 팀은 2021년 FFWS 타이틀을 태국의 e스포츠 팀인 Phoenix Force에게 양보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Free Fire 또는 PUBG Mobile 팀, Vicigers입니까? 댓글란에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