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최고의 Xbox One 헤드셋 추천

Xbox One 헤드셋

특히 Xbox One 헤드셋은 기본 콘솔이 Microsoft의 이 장치인 경우 필수품입니다. 이유? 방 밖의 소리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 따른 음향 효과로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운드트랙이 가득한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헤드셋은 모든 게이머에게 항상 필수 액세서리가 될 것입니다.

2020 Xbox One 헤드셋 선택

그러나 Xbox One용 헤드셋을 찾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이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더 적합한 것을 찾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제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의 권장 사항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 아스트로 A50 4세대 2019

우리가 선택한 Xbox One 헤드셋 중 하나는 아스트로 A50 4세대 2019. 비록 이것이 새로운 제품은 아니지만 그 결과 품질은 여전히 콘솔 소유자에게 많은 선택입니다. 이 유형의 헤드셋은 오버이어 좋은 소식은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 이미 무선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 헤드셋에도 마이크가 있으며 매우 선명하고 매우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Astro A50 Gen 4 2019의 사운드 프로필은 중립적이어서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적합하지만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다른 일에도 편안합니다. 사용된 소재가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몇 시간 동안 착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배터리는 하루 동안 게임을 할 수 있는 17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 스틸시리즈 Arctis 9X

위의 헤드셋과 마찬가지로 SteelSeries Arctis 9X도 성가신 케이블이 없는 무선입니다. Astro와 같은 전용 송신기는 없지만 잘 작동하는 Bluetooth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EQ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SteelSeries 엔진 소프트웨어 쉽고 기본 프로필도 있습니다. 따라서 FPS 또는 기타 게임과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디자인은 또한 이 헤드셋을 최고 중 하나로 만듭니다. 마이크는 약간의 소음 없이 깨끗하고 매우 선명하게 들립니다. 큰 이어 컵은 또한 우리의 귀를 편안하고 쉽게 피곤하지 않게 합니다.

아직도 의심스럽나요? 우리는 다른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 HyperX 클라우드 스팅어

HyperX Cloud Stinger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Xbox One에도 적합합니다. 이 헤드셋의 오디오 대기 시간은 제조업체의 우수한 케이블 설계로 인해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마개도 상당히 커서 작은 귀와 큰 귀 모두에 매우 편안합니다. 인터넷 리뷰에서 HyperX Cloud Stinger는 게임을 몇 시간 동안 사용해도 매우 편안하다고 거의 모든 사람이 말합니다.

이 헤드셋의 추가 기능은 다른 브랜드와 같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배경 소음을 분리할 수 있는 최신 기술로 같은 가격대에서 훌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리는 대부분의 게임용 헤드셋처럼 중립적이지는 않지만 저음이 더 무겁습니다.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프로필이 있습니다.

  • Turtle Beach Elite Pro 2 슈퍼앰프

또한 구매하기에 충분하며 Xbox One 또는 PS4/5에 적합합니다. 헤드셋에는 유선 DAC도 있으며 설정을 충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상당한 추가 성능을 제공하지 않는 소프트웨어에만 있습니다.

  • 플랜트로닉스 RIG 800LX

Plantronics RIG 800LX의 이 Xbox One 헤드셋은 이미 무선이며 게임을 할 때 꽤 좋습니다. 하지만 꽤 눈에 띄는 문제는 FPS 게임에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일부 게이머들에 따르면 이 헤드셋은 정말 프로 선수들을 위한 것이라면 발자국과 같은 작은 소리를 잘 포착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여전히 괜찮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