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Camper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는 PUBG 트릭이 있습니다.

PUBG에서 친구 제거

적의 집으로 돌진하다가 잘못 움직이면 먼저 관으로 변한다. 따라서 여기에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배그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기 위해.

PUBG Mobile 게임에서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기 위해서는 먼저 캠퍼와 대면해야 합니다. 숨어있는 플레이어는 집과 건물, 특히 Pochinki 또는 Novo의 고층 아파트 및 여러 유사한 위치에 자주 나타납니다.

실수나 잘못된 동작을 하면 관으로 변해 로비로 보내집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PUBG 트릭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하우스 캠퍼를 안전하게 죽이기 위한 최고의 PUBG 트릭입니다.

PUBG에서 하우스 캠퍼를 죽이는 트릭

자신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Cruz-del-valle-PUBG-1

하우스 캠퍼를 죽이는 첫 번째 PUBG 트릭은 자신을 밀어붙이지 않는 것입니다. 적을 이길 수 없고 밀고 있는 동안 큰 피해를 입으면 그냥 도망치세요. 다시 싸우려면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후퇴는 특히 살인에 탐욕스러운 플레이어인 경우 하우스 캠퍼를 은신처 밖으로 유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탐욕스러운 적들은 당신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힌 후 당신을 죽이기 위해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PUBG에서 하우스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샌드위치를 피하십시오

San-Martin-and-Hacienda-del-Patron-PUBG

PUBG에서 하우스 캠퍼를 죽이고 싶을 때 안전을 유지하려면 주변 환경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이 돌진하기 전에 적이 열린 공간에서 당신을 발견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쓰러질 수 있습니다. 하우스 캠퍼를 안전하게 밀기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주위에 다른 적이 없는지 주변을 살피십시오.
  •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숨길 수 있는 최고의 엄폐물을 찾으십시오.

덮개가 전혀 없는 열린 방에 있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로 인해 로비로 일찍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안전한 방법을 찾거나 연기를 덮개로 사용하십시오. 이 두 번째 PUBG 트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죽지 않습니다.

정확성 우선

PUBG 모바일 게임에서 무기 반동 제어

총알 반동이 거의 없는 안정적인 무기를 선택하여 정확하게 발사하십시오. 대부분의 PUBG 플레이어는 밀어낼 무기를 선택할 때만 피해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더 강력한 총은 종종 총알 반동이 더 넓고 반동이 더 큽니다. 따라서 이 고데미지 무기는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SMG는 PUBG에서 킬링 하우스 캠퍼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UMP45는 매우 안정적이고 조용합니다. Micro UZI는 또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벡터는 또한 높은 데미지와 발사 속도로 근접전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의 실제 초당 피해는 AKM 또는 Beryl M762와 같은 많은 AR보다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수류탄 휴대를 게을리 하지 마십시오

수류탄 투척

배낭에 수류탄이 있으면 적의 집에 들어갈 때 파편과 연막 수류탄을 사용해야 합니다.

폭발은 숨어 있는 사람들을 그들의 위치에서 쫓아낼 수 있고 연기는 그들이 당신의 다음 행동에 대해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들어갈 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면 당황할 것입니다.

하우스 캠퍼가 당황하면 안전하게 죽일 수 있습니다. 항상 3개의 파편과 3개의 연막 수류탄을 약탈하고 PUBG 프로 선수처럼 수류탄을 던지는 방법을 배웁니다.

메디킷을 받아라

치료 키트

집에 있는 캠핑객을 급하게 몰아넣고 싶을 때 적용할 수 있는 마지막 PUBG 트릭은 충분한 의료 키트를 가져와야 합니다. 밀기 전에 전체 HP 막대를 치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edkit은 HP의 75%만 치료할 수 있으며 추가 H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HP 막대를 치유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프로 선수들은 종종 HP를 빠르게 치료하기 위해 응급 처치 키트와 부스트를 사용합니다. 또한 부스트와 응급 처치 키트를 약탈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16 무기와 6배 스코프를 사용한 PUBG 무반동 트릭

킬 하우스 캠핑카에 적용할 수 있는 PUBG Mobile 트릭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