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 이름 변경 방법

PUBG 이름 변경 방법

이름을 변경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 이 기사에서 검토하겠습니다.

PUBG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은 게임에서 이름을 변경하려는 분들을 위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름이 지겨워 이름을 바꾸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게임에서 이름을 바꿔볼까요?

PUBG Mobile 게임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PUBG Mobile 2022 이름 변경 방법

이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2022년 PUBG 모바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루함이나 다른 이유로 이름을 변경하려는 플레이어는 물론 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Battle Royale 게임에서 이름 변경이 가능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다운로드만 하면 전투 지역에서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이름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이름에 지루함을 느끼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PUBG Mobile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PUBG Mobile 2022 이름을 변경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 이름 변경 방법을 사용하면 새 이름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기 전에 이름이 멋지고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즉시 PUBG Mobile 2022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PUBG Mobile에서 계정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PUBG 모바일 계정에 로그인

PUBG 이름 변경 방법 4
YT/타노니하 GAMIMG

스마트폰에서 PUBG Mobile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PUBG Mobile 계정 이름을 변경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나중에 들어가면 게임 로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에란겔 무기 콤보, 헤비 데미지!

쇼핑 메뉴로 이동

PUBG 이름 변경 방법
YT/타노니하 가미그

PUBG 모바일 로비에서 상점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메뉴의 위치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 그러죠. 메뉴는 전화기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확인 후 옵션을 눌러 PUBG Mobile 계정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UBG Mobile에서 길리 수트를 얻는 5가지 방법

이름 바꾸기 카드 찾기 및 구매

이름 변경 방법
YT/타노니하 GAMIMG

다음 단계는 이름을 바꾸거나 카드 이름을 바꾸려면 카드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상자에서 이 카드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카드 이름 바꾸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선택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름 바꾸기 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UBG 모바일 부트캠프가 붐비는 8가지 이유

데이터 채우기

카드 이름 바꾸기
YT/타노니하 GAMIMG

그런 다음 이름 바꾸기 카드를 사용하려면 사용 버튼을 선택해야 합니다. 를 누르면 열이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이 필드를 작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새 이름으로 열을 채우십시오.

이름은 기존 계정과 같을 수 없습니다. 좋고 흥미로운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필드에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열에 쓰는 이름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가장 중요한 것은 글쓰기 문제입니다.

우리가 쓰는 이름은 우리가 원하는 것과 일치해야 합니다. 열에 잘못된 이름을 쓰지 마십시오.

따라서 나중에 이름을 다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쓴 이름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이름이 변경됩니다

이름 변경 방법
YT/타노니하 GAMIMG

원하는 새 이름을 적어 두었다면 이름이 변경된 것입니다. 현재 당신은 게임에서 새로운 이름을 가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아주 멋집니다. 게임에 새로운 이름이 있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름 바꾸기 카드용 UC는 VCGamers에서 VC Market, Marketplac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PUBG Mobile에 대한 기타 필수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많기 때문입니다. 판매자가 제시한 가격 VC 시장 또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당신의 룩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줄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VC Market에서 PUBG Mobile에 대한 많은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VC Market에서 UC를 구입하여 이름 바꾸기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