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7 플레이오프의 포폴 & 쿠파 탱크 메타

MPL 시즌 7 플레이오프의 포폴 & 쿠파 탱크 메타

 

안녕, 친구 비시저스, 어제는 훌륭한 팀들의 MPL S7 경기에서 매우 흥미진진했습니다. 오 예,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Popol & Kupa Tank META가 된 몇 가지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7에서 조명기구가 RRQ 호시에 도전했습니다! 

정규시즌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는 포폴&쿠파는 플레이오프에서 많이 사용 MPL ID 어제 시즌7.

이 한 영웅은 꽤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Popol & Kupa의 현재 Meta는 Tank 또는 Support로 사용됩니까? 어때?

Vicigers는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Popol과 Kupa Tank/Support가 잘 팔리는 이유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카운터 셀레나 & 그레인저

MPL 시즌 7 플레이오프의 포폴 & 쿠파 탱크 메타
출처 : UHD바탕화면

Gini Vicigers Meta는 현재 꽤 자주 사용되며, 특히 경쟁하는 모든 팀의 필수 정글러인 Granger가 있습니다.

그리고 Abyssal Arrow Selena 및 Death Sonata Granger와 같은 프로젝트인 Kupa 영웅은 Kupa의 들어오는 피해로 인해 중단됩니다.

스킬 2의 실드 지원. 물론 그의 궁극기가 있는 Kupa도 매우 강력합니다. 특히 기존 탱크 빌드를 추가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열린 지역 지도

얍, 가장 성가신 점은 Popol & Kupa의 함정이 파트너가 맵의 주변을 열어 이러한 함정에서 좋은 시야로 적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코어를 갱킹하려는 적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는 함정의 고정 효과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멀리서도 강력한 CC

Pupol이 커지거나(궁극기가 켜져 있을 때) Kupa가 명사수일 때 당연히 Popol과 Kupa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강력한 CC를 생성하고 우리 팀이 상대 영웅을 윤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오늘날 매우 널리 사용되는 Meta 지원 및 Marksman과 싸우는 데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시도해야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