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Pro 희생 – 2부

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시리즈 풍자

이봐 Vicigers! 이전에 논의한 두 스마트 폰 브랜드, 즉 Realme 대 Poco Indonesia 간의 불화에 대해 여전히 궁금하십니까?

이 기사를 찾았지만 1부를 읽지 않았다면 바로 읽고 아래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Indonesia, 소셜 미디어에서 Realme 8 Pro 희생 – 1부

이전 논의에서 우리는 이 두 스마트폰 시리즈(Realme 8 Pro vs Poco X3 Pro) 간의 프로세서 차이점에 대해 철저히 논의했습니다. 물론 승자는 Poco X3 Pro입니다. 이 휴대폰에는 Qualcomm의 최신 프로세서 시리즈인 Snapdragon 860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두 스마트폰의 다른 여러 부문에서 경쟁한다면 누가 이길까요? 호기심이 많은? 이 두 스마트폰 브랜드 간의 불화에 대해 계속 논의해 보겠습니다.

Realme 대 Poco 인도네시아

샤오미 포코 x3 프로
출처: GSMArena
  • 화면, 본체, 카메라 및 스토리지 기술

분명히 화면과 카메라 문제에서 Poco X3 Pro는 Realme 8 Pro보다 약간 뒤쳐져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Realme 8 Pro에 이미 Super AMOLED 화면과 108MP 카메라가 있는 반면 Poco X3 Pro는 IPS 화면과 48MP 기본 카메라에 만족해야 한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이제 본체 또는 빌드 품질 문제에 대해 Poco가 이전 Poco X3 NFC 시리즈에서 수정하지 않으면. 그런 다음 Realme 8 Pro에서 더 많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아시다시피 Poco X3 NFC의 본체는 다소 큰 볼륨에서 소리를 내면 진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9 Pro VS Poco X3 NFC,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Oia, 보호 측면에서 Poco X3 Pro는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 Realme 8 Pro와 달리 화면에 Corning Gorilla Glass 6을 장착했습니다. 이벤트 발표. 화면에는 Gorilla Glass, 적어도 Gorilla Glass 3가 있어야 합니다.

스토리지 기술 부문에서 Poco X3 Pro는 마침내 UFS 3.1을 사용하여 다시 한 번 뛰어났으며 여전히 UFS 2.1 사용에 충실한 Realme 8 Pro를 이겼습니다.

  • 배터리 및 가격

Poco X3 Pro 배터리의 용량은 5160mAh 대 4500mAh로 더 크지만 Realme 8 Pro는 50W 대 33W의 고속 충전 기술이 뛰어납니다.

realme 8 프로 사양
출처: 공식 Realme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스마트폰 시장 경쟁에서 가장 민감한 것은 가격이다. Poco X3 Pro가 정말 인도네시아에 정식 출시되고 가격이 Realme 8 Pro와 같거나 저렴해지면 Realme은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보다 정확한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이 두 휴대폰의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Poco Indonesia가 Poco X3 Pro 시리즈를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가져와야 한다면 이 휴대폰은 여전히 NFC 기능을 유지할 것입니다. Poco X3 NFC에서 다운그레이드하면 나중에 Realme에서 놀림을 받을 것입니다.

연결성과 센서(가속도계, 자이로, 근접, 나침반 등) 측면에서 이 두 휴대폰은 거의 동일한 장비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지문 센서입니다.

Poco는 여전히 동생 Poco X3 NFC와 동일한 Poco X3 Pro에 측면 장착 지문을 디자인하고 Realme은 Super AMOLED 화면 기술을 활용하여 Realme 8 Pro의 디스플레이 아래에 지문을 묻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취향에 따라 다르므로 Vicigers는 측면 또는 화면의 지문을 선호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