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AIM Valorant 훈련 팁

발로란트 는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입니다. 이 하나의 FPS 게임은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경쟁이 치열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AIM Valorant 교육 팁은 이 문서에서 검토한 대로입니다.

AIM Valorant 교육을 위한 팁은 기본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을 직접 연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물론 이것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AIM처럼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AIM은 마스터해야 하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훈련 목표 용기에 대한 팁의 검토입니다.

기본 사항 마스터하기

AIM Valorant 훈련 팁

주목해야 할 점은 촬영의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는 방법입니다. 조준 품질을 개선하려면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십자선 배치

첫 번째는 십자선 배치입니다. 이 속성은 상대방을 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십자선의 배치가 촬영의 기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 주위에 십자선을 배치해야 합니다.

총알이 상대방을 때리고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십자선 배치는 매우 중요하므로 이를 처리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더 잘할 수 있도록 항상 즉석에서.

사전 AIM

Pre AIM은 예측할 수 없는 장애물에서 적을 사격하고 적보다 먼저 사격하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먼저 쏘면. 상대보다 한발 앞서 있습니다.

이 하나의 용감한 조준 훈련에 대한 팁은 매우 의미가 있으며 이를 반복하여 Pre AIM을 더 똑똑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동 오류

모든 Valorant 플레이어는 AIM을 실행할 때 우리가 약하거나 침투력이 부족할 것이라는 사실을 더 이상 부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지 상태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이동 오류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 스타일이 달리고 쏘는 경우. 확실히 이동 오류가 실제로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Valorant 2022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흔들림

AIM Valorant 훈련 팁

두 번째 용감한 목표 훈련을 위한 팁은 흔들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흔들림은 적의 총알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Jiggle은 또한 미끼를 사용하고 팀이 대응할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글 연습의 팁은 자판을 A와 D를 눌러 사용하면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감광도

AIM Valorant 훈련 팁

플레이어마다 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감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주의할 점은 다른 사람의 감성을 이용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나만의 감성을 갖는 것은 이 FPS 게임을 플레이하는 진지함의 한 형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따라 자신의 감도를 설정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각 맵의 지점과 각도 이해

AIM Valorant 훈련 팁

이 하나의 용감한 목표를 훈련하는 방법은 매우 어렵습니다. 기존 지도를 모두 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Valorant에는 7개의 맵이 있으며 매년 더 추가될 것입니다. 기존의 모든 맵을 이해하려면 제시된 게임에서 더 측정 가능할 수 있도록 항상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경쟁을 따라야 합니다.

물론 기존의 맵과 스팟을 외워두는 것도 적과 잘 싸우기 위한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전략은 또한 적 앞에서 당신의 주력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가지 가장 견고한 Sova 요원 Valorant 팁을 살펴보세요.

자주 놀고 연습하세요

AIM Valorant 훈련 팁

발로란트를 자주 플레이하고 연습하다 보면 플레이하면서 실수한 것들을 정말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모든 게임에서 높은 비행 시간을 가져야 하는 경우 이 하나의 목표 용기를 훈련하는 팁은 불안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 연습하고 친구들과 놀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증가시키려는 AIM 부분을 더 잘 이해하고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