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4명의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Valorant 요원의 선택

시작 에이전트 발로란트 게임 내에서 입력해야 하는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분명히 이 한 요원은 상대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공격 계획이나 매복을 수행하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이는 Valorant 이니시에이터 에이전트를 플레이할 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Valorant 이니시에이터 에이전트를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전체 리뷰입니다.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현재 Kayo, Sova, Breach 및 Skye라는 4명의 Valorant Initiator Agent가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터는 계속 늘어날 것이다. 이 에이전트는 게임에서 게임을 완벽하게 만드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카요

카요 발로란트

KAY/O는 살아있는 로봇으로 액트 3 에피소드 2에서 발로란트의 16번째 요원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억압과 권한 부여에 초점을 맞춘 키트를 가지고 대체 우주에서 왔습니다. 이 Valorant Initiator Agent는 상당히 공격적인 규모로 매우 잘 플레이됩니다.

기본 능력치는 파편티와 플래시/드라이브.

파편 KAY/O가 폭발 파편을 던지는 억제 능력입니다.

파편은 4초 동안 땅에 달라붙었고 네 번 폭발했습니다.

플래시/드라이브 KAY/O가 짧은 퓨즈 후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을 던져 2.1초 동안 적의 눈을 멀게 하는 실명 능력입니다.

KAY/O의 패시브 능력은 ZERO/포인트. 인텔 및 억제 기능을 겸비합니다. KAY/O는 처음 닿는 표면에 달라붙는 칼을 던집니다.

그런 다음 바람이 잠시 소용돌이친 후 8초 동안 폭발 반경 15미터 내의 모든 사람을 제압했습니다. 압박을 받는 에이전트는 능력을 사용하거나 장착할 수 없습니다.

KAY/O의 궁극기는 NULL/cmd. 이것은 억제 능력일 뿐만 아니라 강화 능력도 있기 때문에 Valorant에서 최고의 궁극기 중 하나입니다.

KAY/O는 극성 라디어나이트 에너지로 과부하되어 고에너지 펄스가 총 4개의 파동에 대해 3초마다 해당 위치에서 방사됩니다.

이 파동은 적을 제압하고 발사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궁극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죽으면 KAY/O는 팀원에 의해 부활할 수 있습니다.

KAY/O는 그의 장비가 억제 능력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힘을 실어주는 훌륭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Valorant에서 가장 낮은 등급의 요원 중 하나입니다.

빠른 사격은 나쁘지 않지만 FRAG/ment 외에는 그녀의 공격이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조율된 팀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찾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4.04 패치에서 Stinger Valorant 사용 팁

소바

Sova Valorant 이니셔티브 에이전트

Sova는 게임에서 가장 멋진 요원 중 하나이므로 Valorant에서 최고의 무기 스킨을 가지고 그를 플레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그는 첫날부터 Valorant 명단의 일부였습니다. 틀림없이 가장 좋아하는 Valorant Initiator 에이전트는 이것입니다.

Sova는 러시아에서 태어나 특히 정찰과 관련하여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Sova의 기본 능력은 Owl Drone과 Shock Bolt입니다.

올빼미 드론 소바가 10초 동안 드론을 배치하여 해당 지역을 정찰하는 인텔 능력입니다.

드론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3.6초 동안 적의 위치를 표시하는 스포트터 볼트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드론의 HP는 120이며 적에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충격 볼트 저지 능력이다. 소바는 기절 폭발을 일으키는 폭발성 화살을 쏘아 폭발에 있는 대상에게 10-90의 피해를 줍니다. 충격을 받거나 한두 번 튀면 폭발할 수 있습니다.

소바의 시그니처 능력은 정찰 볼트. 이것은 Sova가 29미터 볼트 감지 반경 내에 있는 적을 드러내는 화살을 쏘는 인텔 능력입니다.

적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벽을 통해 나와 팀원이 볼 수 있습니다. 볼트는 4.8초 동안 적을 세 번 찾습니다.

Recon Bolt는 적의 사격으로 파괴될 수 있으며 상대 팀은 지도에서 탐지 반경을 볼 수 있습니다. Shock Bolt와 마찬가지로 표면에서 튕겨 나올 수도 있습니다.

소바의 궁극기는 사냥꾼의 분노. 이것은 Sova가 세 번의 장거리 벽 관통 에너지 폭발로 활을 보완하는 힘을 실어주는 능력입니다.

각 폭발은 최대 80의 피해를 입히고 능력 자체는 최대 6초 동안만 지속되므로 빠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Hunter's Fury에 맞은 적 요원은 빨간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아무도 정찰을 더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Sova는 게임에서 최고의 개시자입니다. 좋은 Sova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전체 적 팀을 찾을 수 있습니다.

Hunter's Fury는 폭탄 해체를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수비수로서 식물 후 상황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Valorant에서 Sova는 잘못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4 최고의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

위반

Breach Valorant : Breach Valorant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Breach는 스웨덴 출신의 사이보그이기 때문에 바이오닉 스웨덴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팔이 없이 태어났지만 지금은 로봇 팔을 사용하여 벽을 뚫고 쏜다. Breach는 출시 이후 Valorant 명단의 일부입니다. 이 Valorant Initiator Agent는 플레이할 때 결승전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은 Aftershock 및 Flashpoint입니다. 여진 Breach가 벽을 통해 융합 충전을 발사하는 억지 능력입니다.

2.4초의 긴 정착 시간 후 폭발은 폭발에 휘말린 모든 사람에게 60-1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인화점 눈부신 능력이다. 최대 사거리 35m의 벽을 향해 발사해야 합니다. 벽에 도달하면 다가오는 모든 적을 2초 동안 눈이 멀게 합니다.

Breach의 다른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층 선. 이것은 군중 제어 능력 때문에 게임에서 최고의 능력 중 하나입니다.

브리치는 적중한 모든 적을 3.5초 동안 마비시키는 지진 폭발을 장비합니다. 뇌진탕을 받은 적은 느리게 움직이고 사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폭발 범위는 8~56m입니다.

브리치의 궁극기는 천둥 소리. 이것은 또 다른 군중 제어 능력입니다. Breach는 지진 페이로드를 장착하고 전방의 모든 지형을 통해 계단식 지진을 대략적으로 보냅니다.

지진 자체의 길이는 32m이며 지진에 맞은 플레이어는 6초 동안 뇌진탕을 받습니다.

공격은 상대방을 교체하고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이므로 대부분의 팀에서 확실한 선택입니다.

불행히도 여진은 그의 유일한 공격 능력이고 피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Swede는 다재다능한 키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결투사가 여러 명 있는 팀에 속해 있다면 Breach로 잘못될 수는 없지만 그는 매우 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스카이

용감한 스카이

Skye는 자연과 하나가 된 호주 에이전트입니다. 그녀는 액트 3 에피소드 1에서 13번째 에이전트로 Valorant 명단에 합류합니다. Skye는 자신의 능력으로 동물을 소환하여 위치를 밝히고, 적의 눈을 멀게 하고, 약간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는 재성장 그리고 트레일블레이저. 재생은 Skye가 자신의 범위와 시야 내에 있는 모든 팀원을 치유하는 치유 보석을 장착하는 방어 능력입니다.

5초 동안 최대 100 HP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선구자 약간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인텔 능력입니다.

그러면 해당 지역을 정찰하기 위해 제어하는 100 HP 사일라신이 소환됩니다. 적에게 접근하면 앞으로 점프하여 2.5~4초 동안 충격을 주고 3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스카이의 시그니처 능력은 인도하는 빛. 스카이가 매 장신구를 던져 십자선으로 안내되는 60 HP 매를 소환하는 맹인 능력입니다.

적과 가까워졌다고 생각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2초 동안 적의 눈을 멀게 하고 오디오 신호를 재생하여 적에게 접근했음을 알립니다.

스카이의 주요 능력치는 찾는 사람. 이것은 인텔의 능력입니다. Skye는 시커 보석을 장착하고 세 명의 시커를 보내 가장 가까운 세 명의 적을 찾습니다.

시커가 목표물에 도달하면 3초 동안 자세히 살펴봅니다. 적은 찾는 사람을 파괴할 수 있지만 각각 150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Skye는 자신을 지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 적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는 다재다능한 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능력을 사용하기 쉽지는 않지만 Skye를 마스터하면 경쟁 플레이에서 많은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그는 더 나은 시작 에이전트 중 하나이며 경험이 풍부한 Valorant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