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NR은

NF, AFK, NM, TB 및 NR과 같은 여러 용어는 Mobile Legends에서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이므로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용어입니다.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물론 Mobile Legends에서 다음 용어 중 일부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Mobile Legends의 10가지 용어

Mobile Legends는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매일 등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가 몇 가지 있으므로 아직 Mobile Legends의 초보자라면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AFK

AFK는 Away From Keyboard의 약자입니다. AFK는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을 떠나는 플레이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리 비움을 하는 선수는 팀에 해롭기 때문에 자리 비움을 하는 선수는 벌을 받게 됩니다. 

메타

NR은
메타. 출처: 유튜브

META는 Most Effective Tactics Available의 약자입니다. META는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전략 또는 전술로서의 의미를 갖는다고 결론지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의 META는 자주 변경되며 모두 게임의 최신 패치에 따라 다릅니다.

버프 및 너프

버프는 영웅이 이전보다 능력치가 증가한 상태입니다. Nerf는 Buff의 반대이지만 Nerf는 영웅의 능력 감소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디너프인 영웅은 이전에 매우 OP였던 영웅입니다. 그래서 게임에서 흥을 유지하기 위한 능력치가 낮아진다.

일반적으로 영웅의 Buff와 Nerf는 새 패치가 있을 때 알려줍니다.

로밍

대체로 로밍은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회전하는 것을 의미하며 목표는 팀원을 돕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로머 역할은 빠르게 회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들로 채워집니다.

로머의 임무는 다른 차선에 있는 팀원을 돕는 것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의 행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도를 여는 역할도 담당한다. 

피더

Feeder는 상대방에게 자주 죽임을 당하는 팀원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그러한 조건은 팀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피더는 그들이 얻은 킬 또는 어시스트의 골드 점수를 통해 적에게 발전할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초반, 중반, 후반 게임

NR은
늦은 게임. 출처: 유튜브

Mobile Legends에는 Early, Mid 및 Late Game이라는 여러 게임 단계가 있습니다.

1~5분은 Early Game의 단계로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파밍을 하여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5-12분은 중간 게임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종종 한타가 발생하며 가장 바깥쪽 포탑은 일반적으로 파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반 게임 단계인 12분 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 필요한 항목이 완료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실패를 경험하지 않도록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NF, NM 및 NR

NF는 No Flicker, NM은 No Mana, NR은 No Retry를 의미합니다.

NF, NM 및 NR은 일반적으로 팀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OP

OP는 Overpower의 약자입니다. OP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게임에서 많은 상대를 죽인 영웅에게 부여됩니다.

GG

NR은
GG. 출처: 유튜브

GG는 Good Game의 약자입니다. GG는 일반적으로 경기가 정말 재미있었다는 것을 팀원들에게 알리기 위해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요청

영웅을 금지하고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최상위 플레이어는 "Req"라는 문구를 말합니다. 

Req 자체는 Request의 약자로, 다른 팀원에게 사용하고 싶은 영웅을 사용하도록 요청하라는 명령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엘 클라시코의 의미: 정의와 역사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용어 중 일부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에서!

네, Mobile Legends Diamonds를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충전하고 싶은 분은 다음에서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