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yvat의 5 최고의 Genshin Impact NPC

NPC 원신

원신 임팩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많은 4개국과 컷씬, 퀘스트 및 구석구석에 등장하는 NPC Genshin을 출시했습니다. 테이바트

Teyvat의 세계는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길을 따라 만나는 외국인에게 정말 많은 매력이 있습니다.

일부 NPC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뒷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NPC는 플레이어에게 별로 관심이 없을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디지털 세계에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Teyvat에는 그것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일부 NPC는 다른 NPC보다 더 흥미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목록

Teyvat에서 최고의 Genshin Impact NPC 5명을 확인하세요. 그들은 일반적으로 Teyvat의 컷씬, 퀘스트 및 중요한 이벤트에 나타납니다.

텟페이

NPC 원신
NPC 원신

텟페이 Chapter II Archon Quests의 주요 NPC Genshin입니다. 그는 Vision Hunt Decree와 억압적인 Raiden Shogun 규칙에 맞서 싸우는 Watatsumi 군대의 대장입니다.

Teppei와 최전선 부대의 자원 봉사 팀원은 모두 용감하고 열정적이며 그 전쟁에서 목숨을 바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평범한 인간으로서 Teppei는 제한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더 많은 힘을 얻고 전쟁을 더 일찍 끝내고이 전쟁에서 더 적은 사람이 죽기를 원합니다. Teppei는 빠른 노화 과정으로 인해 곧 죽게 만드는 Delusion을 사용합니다. Teppei의 죽음은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카자리(하나치루사토)

NPC 원신
NPC 겐신 카자리

Hanachirusato는 Inazuma의 가장 인상적인 독점 Genshin Impact NPC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나라에서 이 나라의 중요한 월드 퀘스트 '신성한 벚꽃의 정화 의식'에 출연했습니다.

전역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야 플레이어는 Kazari가 Yae Miko를 키운 고 Kitsune Saiguu의 기억에서 온 것임을 알게 됩니다.

Kitsune은 또한 Raiden Shogun의 세 동료 중 하나입니다. 그는 Khaenri'ah의 비극이 Inazuma에 쏟아지면서 칠흑 같은 어둠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이 퀘스트는 플레이어에게 그 비극에서 Inazuma가 얼마나 비극적인지 보여줍니다.

지경

지경
지경

NPC Zhiqiong은 The Chasm Delvers와 Valor's Afterglow를 포함한 두 가지 중요한 퀘스트 시리즈에서 The Chasm을 탐험하기 위해 여행자와 동행할 것입니다. 이 씩씩한 모험가는 비전이 부족하여 힘도 제한적이었습니다.

더욱이 그는 The Chasm 아래의 비밀 에너지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고 때로는 에너지를 참을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계속했습니다. 그는 길을 잃기 전에 다른 모험가와 여행자를 위해 지도와 몇 가지 단서를 남겼습니다.

여행자는 The Chasm에서 Adventurer 's Guild의 일원 인 Zhiqiong을 만납니다. 그는 또한 이 지역에서 많은 임무를 수행하는 퀘스트 제공자이기도 했습니다. The Chasm의 퀘스트 체인 끝에서 이 NPC는 사라지기 전에 편지를 남겼습니다.

편지에서 Zhiqiong은 비전의 중요성에 대해 질문을 제기하고 Teyvat의 신에 대한 증오를 표현합니다.

두냐르자드

두냐르자드
두냐르자드

Dunyarzad는 작은 군주 Kusanali의 충성스러운 추종자입니다. 그는 Sumeru의 Homayani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Dehya는 이 여성의 개인 경호원입니다. 그는 Kusanali의 Archon Quest의 일부인 The Trail of the God of Wisdom의 전속 NPC입니다.

모두와 여행자가 꿈에 갇힐 때 여행자는 Dunyarzad가 알려진 치료법이 없는 만성 허리 질환인 Eleazar에 의해 누워 있음을 알게 됩니다.

그는 남은 시간이 많지 않지만 항상 긍정적이고 행복합니다. 운 좋게도 Dunyarzad는이 퀘스트의 2 막 이후에 회복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4.0 로드맵 유출, 새로운 캐릭터!

셔터

NPC 원신
최고의 Genshin Impact NPC는 Rana입니다.

Rana는 Aranyaka 퀘스트 시리즈에서 Genshin의 NPC입니다. 그는 Sumeru에서 숲의 아주 좋은 수호자입니다. 또한 Rana는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몬스터와 싸우는 최초의 NPC입니다. 이 용감한 소녀는 위더링 존에 맞아도 항상 몬스터와 싸울 의향이 있었습니다.

그는 병에 걸리고 여행자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혼수 상태에서 그를 깨우기 위해 Bija의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나머지 모험을 계속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piral Abyss의 AoE 데미지를 위한 5개의 최고의 원신 임팩트 팀

저렴하고 즉각적인 충전 게임의 경우 다음에서만 게임을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