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1 Ultimate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모탈 컴뱃 11 얼티밋

Mortal Kombat 11 Ultimate는 이러한 폭력적인 게임 중 하나의 최신작입니다. 최신 시리즈의 개발자들은 좀 더 흥미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이야기는 나중에 DLC와 함께 제공되며 완전히 하나가 될 것입니다. 향후 다른 콘텐츠에 대한 추가 DLC가 나올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이 게임이 오늘 최신 콘솔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 기다려 봅시다.

이 최신 시리즈는 게이머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여파 이야기를 추가할 만큼 충분히 용감합니다. 전투로 가득 찬 게임이지만 때때로 스토리를 보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우리가 얻은 몇 가지 출처에서 그 누구도 그 이야기를 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야기의 명확한 출처 없이는 더 이상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견고합니다.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더 있습니다. 더 이상 HP가 비거나 사라질 때까지 그냥 때리고 차는 것이 아닙니다. 콤보를 배우고 특정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 등을 알아야 합니다. 각 캐릭터의 무기고에 있는 모든 필살기를 마스터하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치명적인 Kombat 11 궁극 검토

Mortal Kombat 11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항상 폭력적인 격투 게임이 될 것입니다. 사실, 각 게임은 상대방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점점 더 밀어붙이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상대를 때리는 동작 외에도 피가 튀는 동작이 있고 X-ray 결과 뼈나 뼈가 부러지는 동작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잔인하고 극단적인 폭력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약간 불쾌할 수 있습니다. 팬들에게는 확실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스토리라인은 아마도 게임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변화하는 로테이션이며 적절한 도전을 제공하는 Towers of Time과 같이 즐길 수 있는 다른 게임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PS5에 구현된 정말 멋진 기능도 있습니다. 컨트롤러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듀얼센스 그리고 큰 효과를 줍니다. 특히 햅틱 피드백은 이러한 방식으로 보정되었습니다. 즉, 부딪히거나 넘어질 때 특정 측면에서 진동을 실제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것일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게임 자체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처럼 성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분명히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PS5에서 플레이하면 4K 동적 해상도로 실행되며 정말 멋져 보입니다. 정의와 세부 사항, 거의 모든 것이 볼만한 광경입니다. 사실적인 영상 덕분에 Fatalities가 더욱 소름 끼치게 보입니다. 프레임 속도도 비웃을 것이 없으며 싸움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도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세대를 초월한 출시임에도 불구하고, 네더렐름 새 콘솔에 맞게 조정하는 작업을 정말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시각적으로 그리고 DualSense 컨트롤러의 방향성 진동과 같은 기능 측면에서.

Mortal Kombat 11 게임의 가격은 약 $60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둘 중 하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5 그리고 또한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그리고 또한 구글 스타디아 이 게임도 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은 분명히 버전입니다 PC 가장 많은 팬을 확보할 수 있는 곳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