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가 방금 도착했습니다. 업데이트 버전 2.5의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와 함께.

업데이트 패치 2.5는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초과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원신 임팩트 특히 다양한 이벤트 제시.

이것은 일부 플레이어가 불평했던 Genshin Impact의 단점 중 일부를 보완합니다. 

출시 이후부터 계략 miHoYo라는 회사의 또 다른 이름인 HoYoverse에서 개발하고 출시한 이벤트 각각 다양한 캐릭터의 출시 외에도 흥미로운 패치-그의.

다양하게 부르세요 이벤트 Teyvat의 세계에서 여행을 계속하면서 계속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의 열정을 더해주는 Windtrace와 같이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것입니다.

불행히도 Genshin Impact는 많이 반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벤트 그래서 플레이어는 쉽게 지루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흥미롭고 새롭습니다.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 발표

Genshin Impact는 5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이벤트 버전 2.5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시된 5개의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3개와 재방송 이벤트 2개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발표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업데이트 2.5 원신 임팩트.

Three Realms Gateway 제공, 신성한 독창성, Of Drink A-Dreaming is 이벤트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에서 Genshin Impact가 제공하는 최신 버전.

제삼 이벤트 탐험, 탐험,시간제한 챌린지, 음료를 만들기 위해.

Hyakunin Ikki와 넘치는 마스터리가 재방송 이벤트 Genshin Impact에서 발표한 패치 이전에 다시 제시된 패치 2.5 이거.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 Three Realms 게이트웨이 오퍼링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Three Realms Gateway 제공
Three Realms 게이트웨이 오퍼링

Three Realms Gateway 오퍼링은 이벤트 새로운 Genshin Impact 이벤트 버전 2.5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2월 17일 ~까지 2022년 3월 30일. 에 이벤트 이번에는 Enkanomiya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여 다양한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이전에 플레이하려면 다음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 세 가지 Realms Gateway 제품:

  • 열었습니다 퀘스트 엔카노미야 방면
  • 아콘 퀘스트 "챕터 II: 2막 - "고요함, 그림자의 승화"를 완료했습니다.

이벤트 Enkanomiya는 안개에 싸여 있기 때문에 안개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그것을 청소하는 방법은 Enkanomiya의 3개의 기둥을 여는 것입니다. 

적의 부식 효과와 여정을 방해하는 안개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Bokuso Box라는 도구를 얻게 됩니다.

이 Bokuso Box는 기존 조각상에 Light Sigil을 부여하여 레벨을 높이면 더 강해집니다.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Genshin Impact 이벤트 버전 2.5에서는 3개의 기둥을 열고 다른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당신은 열 것입니다 텔레포트 웨이포인트, 사냥 가슴, 하고 도전 등 빛의 인장 획득 외에도 다양한 재료, 신규 무기 맹세의 눈, 프리모젬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또한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Shadowy Husk라는 새로운 적을 소개합니다.

이 적은 이미 Teyvat에 있는 적들에게서는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메카닉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 신성한 독창성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신성한 독창성

이벤트 이 신성한 독창성은 Three Realms Gateway Offering 이벤트보다 약간 가볍습니다.

이벤트 이것에서 당신은 다음과 같은 형태로 도전할 것입니다. 타임 챌린지 새 도메인을 완성합니다.

이 신성한 독창성은 2022년 3월 2일 ~까지 2022년 3월 21일

HoYoVerse가 만든 도메인 챌린지를 완료하는 것 외에도 난이도를 디자인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로 자신만의 도메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도전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메인 친구와 동료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만들었습니다.

도메인 ID를 교환하기만 하면 친구가 만든 도메인에서 제공하는 챌린지를 할 수 있습니다.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총 420개의 프리모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가이드 및 이벤트 가이드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 드링크 A-Dreaming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Of Drink A-Dreaming
드링크 A-Dreaming

이벤트 여기에는 Genshin Impact에서 제공하는 미니 게임이 포함됩니다. Angel Share 바에 위치한 Diluc와 같은 바텐더가 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A-Dreaming을 마시면 시작됩니다. 2022년 3월 10일 ~까지 2022년 3월 24일 다가오는 기간은 두 번째 기간과 일치합니다. 패치 2.5.

이벤트 도 제시될 것이다 퀘스트 새로운 관련 이벤트 A-Dreaming을 마시는 것. 세부 사항에 대해 퀘스트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이벤트 버전 2.5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NPC가 되어 다양한 음료를 주문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음료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놀 수 있게 이벤트 앞으로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 모험 등급 28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 집정관 퀘스트 막간 챕터 액트 1을 완료했습니다.
  • 에울라의 스토리 퀘스트 "물방울은 결코 바다로 돌아오지 않는다"를 완료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Eula Genshin Impact Optimal 2022 구축 방법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 햐쿠닌 잇키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Hyakunin Ikki
햐쿠닌 잇키

햐쿠닌 잇키 이벤트 선택한 캐릭터가 적과 싸워 최대한 빨리 물리치는 영역입니다.

이벤트 Hyakunin Ikki는 쌍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된 6개 팀을 차례로 사용하게 됩니다. 

버프를 잃지 않으려면 10초 이내에 짝을 이룬 6개 팀 사이를 전환해야 합니다.

Rerun Hyakunin Ikki는 다가오는 버전 2.5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이벤트에 포함됩니다. 2022년 3월 18일 ~까지 2022년 3월 28일.

Primogem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얻는 것 외에도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카미사토 아야카, 아라타키 잇토, 요이미야가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에 포함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벤트 거기에 포함된 잇키의 햐쿠닌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

또한 읽으십시오: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 오버플로 마스터리

버전 2.5 신규 이벤트 Genshin Impact Overflowing Mastery
오버플로 마스터리

이 이벤트는 이전에 업데이트 1.5 Genshin Impact 그리고 이제 다시 재방송 이벤트 ~을 위한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

다음부터 다시 Overflowing Mastery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21일 ~까지 2022년 3월 28일.

참여 방법의 메커니즘 이벤트 그것은 매우 쉽고 실제로 참가자들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여행자.

동안 이벤트 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오르다 Guide to Gold, Guide to Prosperity 등의 캐릭터.

언제가 보통 언제야 연마 3개의 재료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은 당신이 평소에 받는 금액의 두 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넘치는 숙달을 위해 버전 2.5 새로운 이벤트 Genshin Impact 도메인 Inazuma도 포함됩니다. 즉, Mondstadt, Liyue 및 Inazuma에서 다양한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시 누출! 캐릭터 누출 Kuki Shinobu 및 Yelan Genshin 영향 업데이트 2.7 엿보기

왜냐하면 이벤트 비교하면 꽤 짧다 이벤트 또 다른 Genshin Impact,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Fragile Resin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배틀 패스 레벨을 올리면 Fragile Resin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레벨을 높이려면 간단히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이벤트, 일일 커미션, 또는 주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