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추천

MSI 오큘럭스 NXG253R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를 선택할 때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올바른 해상도, 주사율 및 크기를 가진 모니터를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게임 장비를 보완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모니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게임용으로 가장 좋은 모니터를 논의하기 전에 모니터 구매 제한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저사양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4K 해상도 모니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Vicigers에 RTX 시리즈와 같은 고급 그래픽 카드가 있다면 모니터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고급형 그래픽 카드에서 지원하기에 더 적합한 모니터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추천, 편안한 게임 플레이!

최고의 게임 모니터 목록

다음은 게임 애호가에게 적합한 모니터 권장 사항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모니터는 최고의 게임 경험을 위한 고해상도 및 주사율을 갖춘 모니터입니다.

에일리언웨어 34 QD-OLED(AW3423DW)

Alienware 최고의 게임용 모니터
에일리언웨어 34 Q-OLED AW3423DW. 원천; 더 버지스

최초의 최고의 모니터는 잘 알려진 브랜드인 Alienware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Alienware 34 QD-OLED는 화면 34인치라는 아주 큰 사이즈. 결과 색상도 QD OLED 패널 유형으로 매우 선명합니다.

이 모니터의 해상도는 3440 x 1440이며 175Hz의 높은 주사율로 완성됩니다. 응답 시간도 0.1ms로 매우 낮습니다.

Alienware에서 이 모니터의 장점은 갓 사양입니다. 해상도, 새로고침 빈도 및 매우 미니멀한 응답 시간을 보면 게임, 특히 경쟁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모니터 중 하나가 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Cool Bro!

LG 27GN950-B

LG 27GN950-B
모니터 LG 27GN950-B. 출처: LG

전자 브랜드인 LG는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G 27GN950-B라는 이름의 모니터는 3840 x 2160 픽셀의 해상도와 같은 뛰어난 사양을 제공합니다. 

이 해상도는 고품질 색상 대비를 제공하는 Nano IPS 패널 유형에 의해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모니터는 144Hz의 주사율을 지원하므로 게임용 모니터로 적합합니다.

뛰어난 사양 외에도 이 모니터는 FreeSync Premium Pro 및 G-Sync Compatible 형태로 재생률 기술 기능을 제공합니다.

MSI 오큘럭스 NXG253R

MSI 오큘럭스 NXG253R
MSI 오큘럭스 NXG253R. 출처: RTINGS.com

MSI Oculux는 하이엔드 사양을 제공하는 모니터 시리즈입니다. 그러나이 MSI Oculux NXG253R 모니터의 해상도는 1920 x 1080뿐입니다.

1080p에 불과하지만 이 모니터는 재생률 360Hz에서 매우 높습니다. 이 높은 재생률은 Valorant와 같은 경쟁적인 e스포츠 게임을 플레이할 때 상당히 영향력이 있는 판매 포인트입니다.

Nvidia G-Sync 재생률 기술 기능을 활성화하면 재생률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재생률이 높은 모니터를 원하는 경우 MSI Oculux NXG253R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어떤 것이 맞을까요?

기가바이트 M32UC

기가바이트 M32UC 모니터링
기가바이트 M32UC. 출처: 기가바이트

새로 고침 빈도와 별도로 모니터 해상도는 게임 모니터를 구입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측면 또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igabyte M32UC는 4K 해상도의 모니터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기가바이트의 이 모니터는 해상도가 4K이지만 패널 유형은 여전히 VA입니다.

VA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모니터는 처음에는 144Hz 재생률만 제공하고 그렇게 하면 160Hz를 제공합니다. 오버클럭.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Acer Predator X38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Acer Predator X38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에이서 프레데터 X38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처: 에이서

Acer Predator X38은 넓고 곡면 화면이 있는 모니터를 원하는 경우 최고의 게임 모니터가 될 수 있습니다.

Acer의 이 게이밍 모니터는 3840 x 1600 해상도의 37.5인치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큰 해상도는 IPS 패널 유형 덕분에 선명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이 모니터는 게임에 적합하기 때문에 Acer Predator X38의 주사율은 물론 144Hz로 충분합니다. 따라서 이 모니터는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게임 모니터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게임 내 거래의 모든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