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Auto Kill!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Miramar에서 저격수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배그 바르게. 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을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특별히 요약했습니다. 무조건 자동사살!

Miramar는 크기 측면에서 PUBG Mobile에서 가장 큰 맵입니다. 광대한 크기와 엄폐물 부족으로 인해 사막 지도는 게임에서 저격수 사용자에게 최고의 사냥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격은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완벽하게 실행되어야 하는 예술입니다.

저격 기술을 완벽하게 실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저격소총의 기능에 대한 철저한 지식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하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최상의 감도 설정 선택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감광도

Miramar에서 저격수를 사용하는 초기 방법 중 하나는 최상의 감도 설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감도 설정은 무기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격수가 적을 제압하기 위해 한 발을 쏠 때 올바른 사격을 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결과적으로 감도 설정을 적절하게 수정해야 합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켜고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ADS 감도를 다른 것보다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카메라 감도는 너무 낮거나 높을 수 없습니다(바람직하게는 100에서 150 사이).

최고의 스코프와 어태치먼트 완성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배그

Miramar에서 저격수를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범위와 부착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나이퍼와 DMR은 PUBG MObile에서 8배 스코프를 결합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입니다. Scope 8x는 스나이퍼 라이플의 주 기능인 장거리 저격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격 기술을 향상하고 미라마에서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스코프를 변경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중거리 저격의 경우 4x 또는 6x 조준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8x 및 6x 스코프에 내장된 사용자 정의 옵션을 사용하여 4x 스코프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첨부 파일은 저격수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서프레서는 그 과정에서 엄폐하고 죽을 곳을 결정할 수 없는 적을 기절시키는 소음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훈련장에서 연습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배그

클래식 모드에서 실제로 미라마에 뛰어들기 전에 미라마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연습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에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훈련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저격수를 선택하고 조준경을 장착하여 사격 기술을 연습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위치에 다양한 목표 세트(고정 및 이동 모두)가 있으므로 기술을 연마하여 Miramar의 클래식 경기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미라마의 저격수 사용법은 먼저 연습을 해보기 전에는 잘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게임에서 당신의 취향에 적응할 수 있어야합니다.

안전 지대에서 최고의 저격 지점 찾기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안전 지대

안전 지대 내에 있는 좋은 저격 지점을 찾으십시오. 안전지대의 바로 경계나 그 너머에 있는 곳에 멈추면 오래 머물 수 없습니다. 

축소되는 안전 구역은 몇 분 후에 강제로 이동하게 합니다. 따라서 안전 지대 중앙에 더 가까운 저격 구역으로 가십시오. 그러면 적이 여러분의 시야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이 지점은 Miramar에서 저격수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냥 발견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PUBG 2022의 고통스러운 저격수입니다. Mk14 EBR이 있습니다!

최고의 스나이퍼 사용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Kar98k

AWM은 공중에 투하되는 에어드랍을 통해 얻을 수 있는 PUBG Mobile 최고의 저격수입니다. 그것으로 레벨 3 헬멧으로 적에게 원샷 헤드샷 킬을 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AWM과 약간의 탄약을 집어들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AWM을 자주 접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공중 낙하 상자 외에 M24와 Kar98은 사격에 선호되는 두 가지 총입니다.

M24는 매우 높은 기본 데미지와 뛰어난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자에서 나온 최고의 저격수입니다. Kar98K는 AWM 및 M24보다 반동이 적기 때문에 저격용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WM PUBG Mobile, AKM 및 M416: 그들이 총의 왕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사용법도 모르고 snping만 하지 마세요.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