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11 Ultra는 Mendang Mending이 아닙니다!

미 11 울트라

Xiaomi Mi 11 Ultr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Xiaomi는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시장을 찾는 데 진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기존 세그먼트는 회사에서 토끼 마스코트로 제거되었습니다.

현재 보급형 시리즈의 경우 Xiaomi에는 Redmi 9A와 같은 최신 장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중급 위치에는 Redmi Note 10 시리즈, Poco X3 시리즈 및 Mi 11 Lite와 같은 최신 최신 제품부터 이 범주를 채우는 많은 Xiaomi 휴대폰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주력 HP 라인은 미드레인지 세그먼트인 Vicigers보다 덜 바쁩니다!

주력 HP 문제의 경우 Xiaomi Indonesia는 현재 Mi 10T 시리즈, Poco F3 및 현재 가장 새롭고 가장 비싼 제품, 즉 미 11울트라.

샤오미는 미 11 라이트 출시 행사 대신 인도네시아에서 출시할 울트라 플래그십 제품을 소개하며 행사 중간에 서프라이즈를 선사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Poco F3 Flagship Killer Reborn에 대한 12가지 흥미로운 사실

Mi 11 Ultra,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공식 Xiaomi 플래그십이 됨

미 11 울트라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Xiaomi가 IP68 방수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Xiaomi는 그들이 만드는 휴대폰의 사양에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Xiaomi가 눈에 띄기 위해 삼성의 AMOLED 화면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Xiaomi는 Mi 11 Ultra를 내부에서 완전하고 다재다능한 플래그십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IP68 방수 기능을 원하십니까? 있다! 삼성의 최신 AM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원하십니까? 있다!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Gorilla Glass Victus 유리 보호 기능을 원하십니까? 있다!

Xiaomi Mi 11 Ultra를 보완하기 위해 모든 것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올인원 기능을 갖춘 플래그십을 만들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기 때문에 Xiaomi가 Mi Fans에 의해 항상 코너킥을 받는 것이 숨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궁극적으로 한 측면, 즉 "가격", 이 휴대폰에 프러포즈하려면 최소 1,500만 루피아 이상을 써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1.1″ AMOLED 화면으로 Mi 11 Ultra의 새로운 기능 완성

미 11 울트라

확실히 당신은 Mi 11 Ultra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 휴대폰에 새로운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옳은! 이 휴대폰은 뒷면에 정확히 말하면 메인 카메라 옆에 작은 1.1인치 AMOLED 터치 스크린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 화면은 나중에 메인 카메라/후면 카메라로 셀카를 찍을 때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화면은 알림 확인, 배터리 전원 확인, 화면 보호기 및 사진 표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 11 울트라

너무 멋지죠? 물론 이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남들과 다른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 휴대폰은 Snapdragon 888 프로세서, Gorilla Glass Victus, 최신 Wi-Fi 6E 및 기타 고급 고급 기능의 모든 최신 기술로 지원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이 HP에 제안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운이 좋은 분들을 위해 Xiaomi는 Mi 11 Ultra 구매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소문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선택된 Mi Fans만이 Xiaomi의 가장 비싼 주력 제품인 HP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