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챔피언 팀에 대해 알아보세요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챔피언 팀

아마도 인도네시아에 여러 Mobile Legends 챔피언 팀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더욱이 이들 팀의 등장과 존재는 MOBA 장르 게임 출시 이후 국내에서 계속해서 벌어지고 있는 공식 대회 우승의 성공과 떼어놓을 수 없다. 따라서 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 Professional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하는 이러한 팀에 대해 논의하는 데 더 집중할 것입니다.

Moonton이 만든 이 게임의 개발을 막 플레이하고 따르기 시작했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일부 팀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 외에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 만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팀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팀입니다.

  • 팀 NxL

참고로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MPL) 대회는 2018년 1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처음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이벤트는 실제로 오늘날 존재하는 많은 강력한 Esports 팀의 출현의 시작이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진행되어 온 약 10개 팀이 이 이벤트에 참가했으며 그 중 일부는 RRQ Oxygen, EVOS Esports, Louvre, Saints Indo 등 이미 알고 있는 팀입니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팀은 거물급 팀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그 팀은 Team NxL이기 때문입니다.

다크호스 팀으로서 Hinelle cs는 최종 라운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 중 하나인 EVOS Esports를 꺾고 대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전 라운드에서 Bigetron Player Kill, RRQ Oxygen 등 다른 강팀을 물리 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팀은 디펜딩 챔피언임에도 불구하고 시즌 2 MPL에 참가하지 못했다. 실제로 Team NxL의 경영진은 2019년 5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공지를 통해 모바일 레전드 사업부 해체를 최종 결정했다.

  • RQ 산소

이후 스쿼드 분해를 이어가는 RRQ Oxygen은 IGC, MSC 등 다른 여러 공식 대회에도 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행히도 당시 그들의 노력도 결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당시 2018년 9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된 MPL 시즌 2 대회에 참가한 RRQ Oxygen은 순조롭게 MPL 시즌 2 최종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또한 Lemon, TUTURU, AmpunOM, Liam, AyamJago는 또한 해당 라운드에서 EVOS Esports를 2-1로 이겼습니다.

  • 오닉 e스포츠

MPL 시즌 2에서 강세를 보이기 시작한 Onic Esports가 드디어 시즌 3에서 MPL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Udil, Psychoo, SaSa, AntiMage, Drian, AzeR이 소속된 Esports 팀이 2019년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 이벤트를 장악했습니다.

PSG.RRQ, Louvre Esports 및 EVOS Esports와 같은 많은 챔피언십 후보 팀이 참가했습니다. 스카이 킹스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적들을 물리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 사실 당시에는 이 팀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 에보스 e스포츠

MPL 시즌 4의 경우 이 이벤트의 주최자인 Moonton이 시스템을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가장 권위 있는 경쟁에서 경쟁할 참가자는 슬롯을 얻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8개 팀이 경쟁했지만 EVOS Esports가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당시 Donkey cs의 성공으로 국내 팬들도 '엘 클라시코'라는 용어를 인지하기 시작했다. 당시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대중에게 주요 라이벌로 널리 알려진 RRQ를 물리 쳤습니다.

  • RRQ 호시

2020년 2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다시 RRQ Hoshi로 이름을 바꾼 RRQ는 MPL 시즌 5에서 성공적으로 우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Esports 팀의 스쿼드 로스터도 변경되었습니다. 증거로, 이 팀에는 Lemon, TUTRU, Wizzking, LJ, VYN 및 R7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구도는 사실상 그들이 오랫동안 얻지 못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게 만들었다. 실제로 RRQ Hoshi도 최종 라운드에서 EVOS Esports를 꺾고 복수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당시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팀 수는 전 시즌과 동일한 것으로 확인됐다.

  • RRQ 호시

2021년 8월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열리는 MPL 시즌 6에는 8개의 e스포츠 팀도 참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서 RRQ Hoshi는 다시 한 번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습니다. 당연히 이 성공은 '왕중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신기록을 세웠다. 그들은 이제 MPL 경쟁에서 3개의 타이틀을 수집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아쉽게도 이번에 MPL 시즌 7을 성공적으로 우승한 팀은 지금까지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대회가 정규 시즌 라운드를 막 마쳤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