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지원 영웅, Marci!

Dota 2의 영웅 Marci

안녕 Vicigers! Marci가 지금까지 Dota 2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더 인터내셔널(IT) 11 어제? Pro Players가 Marci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기사는 Marci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배경, 기술 및 이유에서 시작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undra Esports가 International(TI) 11 2022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Dota 2의 영웅 Marci

Dota 2의 영웅 Marci
Marci 배경 화면, Dota 2 영웅

Marci는 2021년 10월 29일에 출시된 122번째 Dota 2 영웅입니다. 그는 주요 속성 힘을 가진 영웅으로 존재합니다. 다른 Dota 2 영웅과 달리 Marci는 별칭이 없습니다.

마시가 역할 ~처럼 지원하다, 나르다, 무력화, 탈출 및 개시자. 반면 게시하다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것은 제목 4(소프트 서포트).

Lore에 따르면 Marci는 Mirana의 하녀입니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그는 미라나의 '근육, 근력'이다. 그는 Mirana와 그녀의 친구들에게 매우 충성스럽고 친절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적들에게 Marci는 완전히 무서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독특함은 Marci가 휘파람으로만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답하고, 말하고, 표현하기 위해 그는 휘파람 소리로 한다.

스토리에서 도타 드래곤의 피, Marci는 손에 죽어야했습니다. 카슈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주인인 미라나를 보호하기 위해. 이후 미라나는 '비밀의 힘'을 뽐냈다.

영화뿐만 아니라 사용자라면 도타 플러스, Mirana와 Marci는 매우 적합한 콤보입니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현재 도타2 최고의 서포터 영웅 = 마르시?

Dota 2의 영웅 Marci
Marci의 얼굴, 영화 Dota: Dragon's Blood의 Hero Dota 2. 원천. 도트 월페이퍼

토론 주제로 돌아갑니다. 이제 Marci가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인 이유를 논의할 시간입니다. 최고뿐만 아니라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에서 팔로우 리퀴피디아, The International(TI) 11 토너먼트에서 Marci는 95개의 픽으로 "가장 많이 뽑힌 영웅"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금지된 영웅의 경우 Marci는 금지된 128개로 2위입니다(Enigma는 금지된 143개로 1위입니다).

이 숫자는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Marci에 대한 Pro Player의 신뢰를 나타냅니다. Marci에 대한 모든 것을 보고, 놀고, 읽은 후 작가는 답을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구체적으로 작가가 스킬별로 설명을 해줘야 한다. Marci의 모든 기술은 적극적이며 팀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Marci의 첫 번째 스킬은 Dispose입니다. Marci는 대상, 상대 또는 파트너를 잡고 Marci 뒤에 던집니다.

 

착지시 던지기는 AoE (효과 영역), 70/120/170/22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효과는 상대에게만 적용됩니다.

Marci의 두 번째 스킬은 리바운드입니다. Marci는 아군 유닛을 향해 달려가 AoE 모양의 대상을 향해 멀리 점프합니다. 주다 마법 피해 75/150/225/300 및 충격 0.9/1.3/1.7/2.1초

 

리바운드는 디버프를 줄 뿐만 아니라 마르시가 뛰어드는 동료에게도 버프를 줍니다!

Marci의 세 번째 기술은 Sidekick입니다. Sidekick을 사용하면 Marci는 7초 동안 자신과 팀원에게 두 가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버프는 공격력 보너스 20/35/50/65 데미지 및 생활 도둑질 35%/40%/45%/50%.

 

마지막으로 Marci의 궁극기는 Unleash라고 합니다. Marci는 그녀의 숨겨진 힘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그는 버프 분노 충전 3/4/5, 보너스 이동 속도 15%, 공격 속도, 각 스트로크의 파도 마법 피해 50/100/150

 

Marci의 Unleash 공격에 맞은 적은 Slow Move Speed, Slow 공격 속도, 디버프.

Aghanim's Scepter를 사용하면 Unleash Marci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지고 기본 주문이 추가됩니다. 또한 Marci는 다른 기술을 사용할 때 파도를 방출합니다.

모든 기술에 대해 논의한 후 주요 질문에 답할 시간입니다!

Marci, 지원 및 공격적인 캐리

Dota 2의 영웅 Marci
Marci의 리바운드 스킬 표시. 출처: VCGamers.

예, Marci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지원을 하든 캐리를 하든 Marci는 공격적이어야 하고 주도권을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그의 모든 스킬은 Marci가 상대에게 접근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Marci가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콤보는 Rebound+Dispose입니다. Marci의 리바운드는 기절 효과를 제공하며 AoE입니다. AoE 기절 기술을 지원하는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그 후 적의 도망을 예상하고 Dispos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적에게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는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과 친구를 구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적의 기술을 피하면서 자신의 팀원을 처분합니다. 그런 다음 점프하는 파트너에게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리바운드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마시의 메인 서포터 스킬 사이드킥

Dota 2의 영웅 Marci
Marci의 조수 스킬 표시. 출처: VCGamers.

Sidekick에 대해 말하면, 이 기술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그 이유는 모든 Dota 2 영웅 중에서 친구에게 시전할 수 있는 생명을 빼앗는 기술이 조수이기 때문입니다.

백분율은 농담이 아닙니다. 즉, 35%/40%/45%/50%입니다. 가장 저렴한 Lifesteal 아이템인 반면, 병적 마스크 (900골드)는 18% 라이프스틸만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생존 가능성에 좋습니다.

사실 버프는 Marci뿐만 아니라 선택한 가장 친한/베스트 프렌드 영웅 중 한 명에게도 적용됩니다. 비율만으로도 매우 좋은데, 이제 하나에 생명력 흡수 버프 2개? 이것은 마약입니다!

당신이 Ursa와 짝을 이룬다고 상상해보십시오. Ursa는 아직 레벨 4이지만 Sidekick 스킬의 도움으로 Roshan을 이길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힘을 가진 궁극의 Marci

Dota 2의 영웅 Marci
Marci의 Unleash 스킬 디스플레이 삽화. 출처: 도타2

피가 죽어갈 때 지원은 보통 무엇을 합니까? Glimmer Cape와 함께 사라지시겠습니까? Voodoo Swithceroo와 함께 숨어 있는 주술사? 또는 얕은 무덤으로 현혹? Marci에게 가장 좋은 대답은 공격입니다!

Marci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Carry 정신을 가진 지원과 같습니다. 스킬 상태가 허용하는 경우 Marci는 Sidekick+Unlea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Marci는 많은 버프를 얻습니다. 그러면 Marci가 Sidekick을 사용하여 Lifesteal을 제공하면 처음에 약간의 HP가 있던 Marci가 이제 다시 채워집니다. 멋지죠?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까? 저자는 수학적 예를 들 것입니다. 레벨 6 Marci가 레벨 2 Sidekick(40% Lifesteal) + Unleash Level 1(3 Furies 스와이프)을 가지고 있다면 Marci는 1초 안에 120% lifesteal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몇 개? 최소한 레벨 6에서 Marci의 기본 데미지는 72-76 데미지입니다. 그런 다음 Sidekick(+35 손상)을 추가하면 총 107-111 손상이 됩니다. 따라서 최소한 이 콤보로 Marci는 초당 128.4-133.3 HP의 생명력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Marci의 잠재적 피해량 계산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이 카운트는 Marci와 상대방의 아이템, 상태 및 갑옷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습니다.

결론: Marci는 Dota 2에서 강력한 지원 영웅을 넘어섰습니다.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Dota 2 영웅 Marci. 출처: 도타2.

위의 설명에서, 연구 결과와 저자의 경험으로 볼 때 Marci는 현재 매우 압도적인 지원 영웅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치 7.32b 및 7.32c가 너프되었지만 Marci는 여전히 큰 수요가 있습니다.

어떻게, Marci 사용에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쓰기 배우기기사

    마르시는 '그'가 아니라 '그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