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넷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벤치마크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메인넷입니다. 메인넷은 ICO 또는 ICO 프로세스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도록 메인넷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 트레이더를 위한 5가지 암호화폐 분석 방법

메인넷 정의

메인넷 정의란?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Unsplash를 통한 GuerrillaBuzz Crypto PR

메인넷은 테스트 과정, 즉 테스트넷을 통과한 메인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메인넷 네트워크를 통해 암호화폐 투자자는 암호화폐 자산 및 NFT를 주고받는 등의 거래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인넷은 블록체인 개발자가 프로젝트의 심각성에 대해 투자자에게 보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크립토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물은 메인넷의 의미를 가집니다. 이로 인해 투자자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메인넷 네트워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금 조달 방법이나 ICO를 수행하기 전에 투자자는 여러 가지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 중 하나는 메인넷 네트워크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블록체인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것!

메인넷 작동 방식

메인넷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메인넷 작동 방식의 그림. 출처: Al-Fanar 미디어

블록체인 개발자는 초기 교환 오퍼링(Initial Exchange Offering, IEO), 초기 코인 오퍼링(Initial Coin Offering, ICO) 및 기타 자금 조달 및 커뮤니티 구축 방법과 같은 다양한 기타 방법을 설정할 것입니다.

도달한 자금은 테스트 단계, 즉 테스트넷으로 사용됩니다. 메인넷 블록체인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후 개발사는 블록체인 메인넷 버전 출시에 대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는 개발자의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일반 대중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기: 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암호화폐에서의 역할

메인넷 암호화폐란?
암호화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Kanchanara

암호화폐 세계를 위한 메인넷 기능 및 기능 개발, 즉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가격을 높이는 역할이 있습니다. 상당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그 후 메인넷 수리에 따른 영향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메인넷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한 후 크게 증가한 비트코인 자산이었습니다.

메인넷이 암호화폐에 미치는 영향의 예로 라이트닝 네트워크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가격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인넷 네트워크입니다.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비트코인이 초당 트랜잭션 처리 기능을 통해 보다 확장 가능한 암호화 자산이 되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면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자산의 성공 요인은 메인넷 네트워크만이 아니다. 암호화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추세 및 시장 조건과 같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메인넷 예시

이더리움 메인넷
이더리움 메인넷 그림. 출처: 코인샤크

현재 이더리움 메인넷과 같이 더 넓은 커뮤니티를 위해 공식적으로 출시되고 구현된 다양한 메인넷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메인넷 사용 가능한 유용성과 이점으로 인해 꽤 인기 있는 메인넷입니다. 그 중 하나는 다양한 유형의 dApp을 생성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네트워크가 개발자를 돕는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예는 비체인. 이 프로젝트는 신뢰할 수 없는 투명한 네트워크를 통해 블록체인과 사물 인터넷 간의 통합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Mainnet이 무엇인지에 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