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riko Overwatch 2 사용 방법, 자동 등급 향상!

키리코 오버워치 2

키리코 오버워치 2 새로운 추가입니다. 그는 게임 출시와 동시에 2022년 10월 4일에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치유 영웅은 최근까지 타이틀의 경쟁 모드에 없었습니다.

그는 타이틀을 가지고 도착한 지 2주 후인 10월 18일에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영웅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오버워치 2는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각각 영웅 특별한 능력과 힘을 가진 사람.

이 영웅들 각각은 지원, 손상 및 탱크를 포함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iko는 지원 역할의 구성원입니다.

이 기사는 Kiriko Overwatch 3의 영웅을 더 가까이서 보는 방법을 살펴보고 이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키리코 오버워치 2 소개

히어로즈 오버워치 2
유료 영웅 키리코. 출처: 포켓 택틱스

경쟁 게임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의 기술과 경험을 결정하는 '기술 수준' 또는 순위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브론즈로 시작하여 해당 지역의 상위 500명의 플레이어까지 올라갔습니다.

Kiriko Overwatch 2는 경기 내내 팀원을 돕고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역할인 지원 선수입니다. 닌자 치료사이기 때문에 그는 맵 전체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벽을 오를 수 있습니다.

그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쿠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즈의 가호는 아군을 짧은 시간 동안 모든 적의 공격에 즉각 면역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Ofuda의 치유와 결합된 Kiriko의 모바일 능력은 그녀를 빠르게 진행되는 캐릭터를 보완하는 훌륭한 지원 영웅으로 만듭니다.

키리코 오버워치 사용법

Overwatch 2의 순위 모드에서 이 영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다음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고기동 영웅과 함께 플레이

스킨스 오버워치 2
기동성이 좋은 영웅. 출처: PCGamesN

Kiriko Overwatch 2는 Tracer 및 Genji와 같은 이동성이 뛰어난 캐릭터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닌자이기 때문에 그는 Genji와 같은 표면을 오를 수 있습니다.

그는 발이 빨라 트레이서에게 두껍고 얇은 것을 고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트레이서와 겐지는 근거리에서 탁월합니다. 그러므로, 지원 영웅 이러한 손상 영웅이 매우 중요하도록 도와줍니다.

빠른 단계와 Suzu의 보호 결합

게임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게임 플레이 출처: Polygon

Suzu의 보호는 잠시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따라서 시간을 완벽하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의 빠른 걸음과 Suzu의 보호를 결합하면 그녀는 체력이 낮은 팀원에게 즉시 순간이동하고 일정 시간 동안 면역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는 아군이 제거되지 않고 전투를 계속할 수 있도록 치료할 수 있습니다.

Kunai와 치유 Ofuda를 함께 사용

키리코 오버워치 2
키리코 오버워치 2

쿠나이 영웅은 적중하면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LMB와 RMB를 사용하여 쿠나이를 사용하여 팀원을 치료하면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을 거의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Tank Hero와 결합할 때 특히 잘 작동합니다. 그는 쿠나이를 보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쿠나이를 던져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치유를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Overwatch 2 베타에서 알아야 할 3가지

Kitsune 러시 시간 설정

키리코 오버워치 2
키리코 오버워치 2

그의 궁극적인 Kitsune's Rush는 몇 초 만에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동료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발사 속도가 50%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3배 감소합니다.

때가 되면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Kiriko는 팀원이 모든 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고 궁극기나 능력이 재충전되었을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의 궁극기가 팀원의 능력과 결합되면 적을 후퇴시키거나 단순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들이 열린 공간에서 끊임없이 정면으로 싸우는 오버워치 2의 에스코트 모드에서 특히 잘 작동합니다.

Kiriko의 Wall Climb 능력 덕분에 그녀는 다양한 수직 각도에서 위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팀원의 노력을 통해 조용히 돕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적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위의 내용은 게이머가 Kiriko Overwatch 2 Competitive Play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 중 일부이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순위 사다리를 더 빨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배틀 패스 레벨 55에서 잠금 해제하거나 Watchpoint 팩을 소유하여 즉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