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KD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PUBG 모바일 2.2

게임 플레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항상 변화하기 때문에 매 시즌 PUBG KD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팁도 필요합니다. 최고의 기술과 팁 없이는 좋은 KD를 얻을 수 없습니다.

PUBG Mobile의 KD 비율은 슈팅 측면에서 당신의 기술과 프로페셔널 레벨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이 비율을 높이는 많은 팁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는 항상 변화하고 있으므로 아래와 같이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새로운 PUBG KD를 높이는 방법도 필요합니다.

KD PUBG Mobile 2022를 늘리는 방법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게임의 모든 시즌에서 더 나은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어합니다.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기술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비율입니다. 죽여죽이다 (KD).

대부분의 전문 PUBG Mobile 플레이어는 KD 비율이 더 높습니다. 이것이 경기에서 전반적인 성능을 나타내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KD 비율이 좋으면 순위표에서 더 높은 순위를 달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더 높은 KD 비율을 얻기 위해 따라야 하는 PUBG의 KD를 높이는 몇 가지 팁과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그냥 약탈하세요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전리품

이 슈팅 게임에서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핫 드롭 위치에 착륙하여 적어도 두 팀이 당신과 함께 착륙해야 합니다. 시간 전리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대신, 경기 초반에 교전하고 킬에 욕심을 내야 합니다.

PUBG Mobile에서 약탈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면 적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향이 잘 잡힐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을 죽이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들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그들을 죽이는 것이 더 쉽습니다. 

적을 찾으러 가다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차로

PUBG KD를 높이는 다음 방법은 적을 찾고 숟가락. 핫 드롭 위치를 클리어한 후에는 적을 찾아야 합니다. 에어드롭 위치는 종종 혼잡합니다. 에어드랍 근처에서 적어도 하나의 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흰색 원을 돌면서 여러 팀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팀이 맵 중앙으로 향하거나 플레이 영역으로 가는 길을 따라 숨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에 들어가기 위해 건너야 하는 일부 다리나 강 옆에서 야영을 할 수 있습니다.

승부차기에 가담할 확률은 핫 드롭에서 상대적으로 더 높습니다. 무기나 조끼가 없는 플레이어는 총격전에서 사망할 확률이 높아져 KD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착지하지 않는 빈 공간에서 조용히 약탈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워크를 하세요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PUBG의 KD를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좋은 팀워크입니다. 솔로 대 스쿼드로 가면 죽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백업과 보호를 위해 팀원이 필요합니다. 프로팀을 만날지 안 만날지 모른다고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는 매우 위험합니다. 전체 팀이 좋은 전술로 공격하면 대부분 죽을 것입니다. 죽이지 않고 바로 죽으면 KD율이 확실히 떨어집니다. 따라서 스쿼드 대 스쿼드에서 승리하십시오. 분대를 떠나 쉬운 표적이 되지 마십시오.

KD 비율을 높이려는 플레이어는 일반 스쿼드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정규 팀에서 플레이할 때 팀원의 강점과 약점을 알게 됩니다.

무작위 분대에서 팀원은 일반적으로 한 곳에 착륙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좋은 킬을 얻지 못한 채 경기에서 쓰러지거나 끝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적을 둘러싸고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사격

적의 측면을 공격하는 것은 적을 지배하기 위한 가장 노련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팀으로 플레이할 때는 항상 적 그룹을 경계하고 교전할 때가 되면 두 쌍으로 편성하십시오.

측면 전략을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킬 카운트의 상당한 증가를 가져올 것입니다.

PUBG Mobile을 통해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실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조준과 반응이 좋은 플레이어는 조준과 반사신경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를 항상 이깁니다.

기술과 반응 시간을 향상시키기 위해 플레이어는 여러 창고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TDM. 이것은 그들이 1대1 전투에서 더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궁극적으로 그들이 클래식 매치에서 더 많은 승부차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cLaren PUBG 모바일 스킨을 얻는 방법

올바른 무기 선택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저격수

PUBG Mobile을 플레이할 때 올바른 무기 조합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훈련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를 평가하고 치명적인 콤보를 선택하여 전장을 지배하십시오.

또한 기본 무기를 선택할 때 역할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분대에서 서포터나 프래거라면 AR 무기 단지.

클래식 매치에서 플레이어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대부분의 킬을 얻습니다. 이 두 범위를 늘리면 플레이어가 PUBG Mobile 시즌 18에서 KD 비율을 높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플레이어는 Arena Training 또는 TDM Warehouse 경기를 플레이하여 일대일 전투에서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2022용 PUBG China Apk 다운로드 링크

중거리 슈터의 경우 플레이어의 반동과 조준 제어에 따라 다릅니다. 훈련장은 게임의 다양한 무기에 대한 반동 제어를 개선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