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효과가 가장 높은 물리 공격 아이템, Anything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아이템이 중요한 포인트라는 것을 아주 잘 이해했을 것입니다.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달리는 영웅은 약하고 상대 영웅을 죽일 수 없을 것이 확실합니다. 물리 공격은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물리적 공격 모바일 레전드 즉, 적의 신체에 대한 물리적 공격. 물리 공격 아이템은 물리 공격의 위력을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물리 공격 아이템은 어쌔신, 마크스맨, 파이터 등 물리 계열 피해를 주는 영웅에게 적용할 때 적합합니다. 아직 아이템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플레이어를 위해 물리적 공격 모바일 레전드 아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헵타시즈의 칼날

항목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높은 물리 공격력 이것은 진정한 끄기입니다. Blade of Heptaseas라는 항목은 Mobile Legends에서 1950 골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아이템의 위대함은 최대 70개의 물리 공격과 250 HP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Blade of Heptaseas는 +15 물리 관통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5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주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은 자동으로 240+60% 물리 공격이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항목입니다. 물리적 공격 모바일 레전드  가격이 가장 비싼 곳에서 가장 큰 것. Blade of Despair Mobile Legends의 가격은 3010골드를 넘겨서 교환해야 합니다. 이 절망의 칼날 아이템은 5% 이동 속도뿐만 아니라 160회의 추가 물리 공격을 생성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HP가 50% 이하일 때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하는 형태의 패시브 스킬도 지니고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항목 모바일 레전드 물리적 공격  고유한 패시브만 상당히 치명적이지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2470골드를 지불하고 교환해야 합니다. Endless Battle Mobile Legends 아이템은 추가 65 물리 공격, 250 HP, 5 마나 재생, 10% 쿨다운 감소, 10% 물리 흡혈 및 5% 이동 속도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이 제공하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은 자동 기본 공격 스킬을 활성화한 후 3초 후 총 물리 공격에서 60%의 진정한 피해를 생성합니다. 그 정도의 진정한 피해는 적을 자동으로 죽게 만듭니다.

재앙의 포효

항목 모바일 레전드 물리적 공격  이하 Malefic Roar라고 명명합니다. 탱크 영웅을 마무리하기 위해 자주 활성화되는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에 포함된 특성은 Mobile Legends 매치에서 Malefic Roar를 매우 치명적으로 만드는 요소입니다. 이 Malefic Roar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2060 골드를 넘겨서 교환해야 합니다. Malefic Roar 아이템은 추가 60 물리 공격을 추가합니다. Malefic Roar는 또한 40%의 물리적 침투라는 보완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고유한 패시브는 20% 방어 포탑을 무시하는 기본 공격입니다.

헌터스트라이크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높은 물리 공격 아이템은 헌터 스트라이크입니다. 치명적인 것 외에도 헌터 스트라이크 아이템은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Hunter Strike 아이템은 Assassin 영웅이나 Marksman 영웅에게 적용할 때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을 가지려면 플레이어는 2010년 골드로 지불해야 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또한 추가 80회의 물리적 공격과 10% 쿨다운 감소를 공유합니다. 이 아이템은 15가지 물리적 관통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고유한 패시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5번의 데미지를 생성하고 3초 안에 영웅의 이동 속도를 30%까지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으로 보장된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 게임 중에 매우 민첩할 것입니다.

바다 미늘창

만약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물리적 공격  이것은 또한 가장 높은 Sea Halberd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이 재생 방지 아이템은 실제로 상당히 위험합니다. Sea Halberd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2350골드를 내야 합니다. Sea Halberd 아이템으로 인한 효과는 80회의 물리적 공격과 24%의 공격 속도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다음과 같은 형태의 고유한 패시브를 생성합니다. 기본 공격은 재생 효과를 3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6가지 항목 알아보기 모바일 레전드 물리적 공격  효과가 가장 높으면 실행 중인 영웅이 압도당하게 됩니다. 행운을 빌며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