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최고의 ML 헬커트 빌드 아이템 5개

Helcurt ML 빌드

헬커트 ML 데미지가 높고 피하기 어려운 가장 치명적인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랭크 게임을 하는 동안 항상 금지에 가입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승리하고 이기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즌 25에서 최고의 Helcurt ML 빌드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조합으로 적은 즉시 죽을 것입니다. 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적을 침묵시킬 수 있고 CC 스킬을 낭비하여 스킬을 낭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점은 적 영웅의 시야를 가리는 것입니다.

Helcurt ML 시즌 25 빌드 아이템 목록

글쎄, 나중에 이 영웅에서 세계 지도자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시즌 25에서 아파하는 Helcurt ML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Magic-Shoes는 Helcurt 빌드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동 속도 +40 증가 및 +10% 쿨다운 감소 효과가 있는 항목은 Helcurt ML 빌드를 위해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게이머들은 스킬에 의존하는 암살자, 마법사, 탱크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이 아이템의 효과는 스킬 쿨다운을 줄이고 반복적으로 스팸을 보낼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Helcurt ML 아이템을 위한 끝없는 전투

이 하나의 아이템에는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10%와 같이 상대 영웅의 생명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속성이 있습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뿐만 아니라 3초마다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모든 종류의 방어도와 흡수를 무시하고 최대 60%의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Helcurt ML 항목에 대한 Malefic Roar

그 외에도, 재앙의 포효 모든 영웅 빌드, 특히 어쌔신에 포함되어야 하는 항목 중 하나입니다. 물리 공격력 +60, 물리 펜 속성 +35%.

상대의 물리 방어력이 높아질수록 이 아이템의 물리 관통력은 커지며 상대의 갑옷과 포탑 갑옷을 관통하기에 충분한 20%로 제한됩니다.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Helcurt ML 아이템용 Raptor Machete

10초마다 기본 공격이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10 감소시키고 대상을 1.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정글에서 추가로 25%의 경험치와 25%의 골드를 얻고 크립 제거 시 HP 4%와 마나 10%를 회복합니다. 경험치와 골드 미니언은 처음 5분 동안 4% 감소합니다. 영웅을 처치하거나 도움을 받으면 30골드를 추가로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헬커트의 5가지 장점, 슬릭브로!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Helcurt ML 항목용 스칼렛 팬텀

치명타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킵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보라색 검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 뱅뱅에서 가장 높은 부스트 공격 속도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이 값은 패시브와 조합하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적을 치명타로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25% 추가로 증가합니다. 기본 상태와 결합하면 항목 스칼렛 팬텀 추가로 6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값은 매우 큽니다. 증가된 공격 속도 외에도 크리티컬 확률도 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헬커트 스킨을 소개합니다!

이 효과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으므로 치명타를 가할 때마다 이 보라색 검 아이템의 패시브가 작동합니다. 하지만 이 효과는 2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