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nevere Mobile Legends의 2-3-1 콤보 스킬입니다.

이것이 바로 기네비어 모바일 레전드의 진정한 콤보 스킬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 사이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올바른 Guinevere Mobile Legends Skill Combo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Mobile Legends 게임에서 Guinevere를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스킬 콤보는 암기하기 매우 쉽습니다. 즉, 스킬 2-3-1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콤보가 피해를 덜 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2-3-1 스킬 콤보보다 데미지가 높은 콤보가 하나 있습니다.

콤보 스킬 2-1-3 기네비어

위의 2-1-3 콤보는 추가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자체는 적이 공중에 있을 때 25%의 데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적이 스킬 2 기네비어에 맞으면 스킬 1과 스킬 3 기네비어의 데미지가 다른 콤보보다 높습니다.

기네비어 2스킬 적에게 맞았는데도 1스킬이 안나오나요? 스킬 1과 3을 즉시 빠르게 누르는 한 여전히 시간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네비어 모바일 레전드의 올바른 콤보 스킬 2-3-1
출처 : 데일리스핀

Vicigers는 다른 스킬 콤보가 여전히 효과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위에서 권장하는 콤보가 다른 콤보보다 더 손상된다는 것입니다.

출처 : google.com

비시저 여러분, 어떤 콤보 스킬을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다른 스킬 콤보보다 데미지가 높은 올바른 기네비어 모바일 레전드 콤보 스킬입니다.

Guinevere 자신은 현재 여전히 Mobile Legends 메타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이동성과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