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를 통해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Free Fire 게임이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고 수요가 많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Playstore 사용자가 선택한 게임이라는 타이틀도 얻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Free Fire는 Garena가 Battle Royale 장르로 만든 게임입니다. 그 인기로 인해 거의 모든 젊은이들이 FF에서 게임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이 다른 여러 게임과 경쟁하고 이길 수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외에도 지금까지 YouTube에서 Free Fire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이 게임을 PC와 함께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PC를 사용하여 FF를 플레이하는 것도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인증된 사양의 스마트폰이 없는 FF 플레이어에 대한 완전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PC, 마우스 및 키보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고 싶게 만듭니다. 쉽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PC에서 FF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OS용 녹스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Mac 또는 Windows OS용 녹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미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후 Nox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십시오.

  1. Android 에뮬레이터에서 Playstore 열기

Nox Player 설치가 완료되면 에뮬레이터에 Gmail Free Fire 계정을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에뮬레이터에서 Playstore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1. 검색 필드에 Free Fire 쓰기

그런 다음 Playstore 검색에서 Free Fire 게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많은 선택 항목이 표시되며 상단 검색 결과를 클릭합니다.

  1. 설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게임이 즉시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1. 홈을 누르고 에뮬레이터에서 Free Fire를 엽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되면 에뮬레이터에서 FF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이렇게 하려면 홈 > Free Fire 로고를 클릭합니다. 입력 후 이 게임은 자동으로 1.8MB를 다운로드합니다.

  1. 무료 소방 게임에 입장하십시오

완료되면 게임을 실행하고 Free Fire를 플레이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상 키보드 버튼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는 Free Fire를 더 쉽게 제어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1. 탐색 아이콘

다음은 화면의 버튼에 맞도록 탐색 아이콘을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평소와 일치하지 않으면 내비게이션 선택에 혼란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1. 아이콘 설정 및 완료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발사 버튼, 스코프 버튼 등을 드래그합니다. 내비게이션 아이콘을 설정하는 것과 동일하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쉽게 만들어야 합니다. 설정하기 쉬울수록 연주하기가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C나 노트북으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을 사용하는 것보다 PC나 노트북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이 더 쉽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부야를 쉽게 얻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새로운 트릭, 즉 PC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C를 사용하여 booyah에 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최신 트릭은 다른 초보자 플레이어가 거의 듣지 못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