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azuma Genshin Impact: 위치 및 획득 방법

이나즈마 겐신 임팩트

게임 개발자 Mihoyo는 게임의 새로운 일본 테마 영역인 Inazuma Genshin Impact를 출시했습니다. 원신 임팩트.

궁금한 분들은 중요한 정보, 위치 및 지도, 새로운 트릭, 해야 할 일, 캐릭터 및 무기에서 시작하여 해당 지역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Tomo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나즈마 원신 임팩트란?

이나즈마 겐신 임팩트

Inazuma는 Teyvat의 일곱 국가 중 하나이며 Inazuma Shogunate의 지도자 인 Shogun Raiden, Electro Archon에게 헌정되었습니다. 그것은 Teyvat의 동해안에서 떨어진 고립된 펠라고에 있는 Archi입니다.

Inazuma는 외부 세계와 봉인 된 Sakoku Decree에 고립되어 있고 Baal은 Vision Hunt Decree에서 Vision은 신의 선물이므로 하나의 신이 휘두를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Inazuman의 모든 꿈은 천개의 팔을 가진 백안의 황금 신상에서 개최되어야 합니다.

Inazuma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업데이트 버전 2.0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Inazuma에 입장하기 전에 먼저 모험 등급 30 이상에 도달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 레벨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일일 커미션을 성실히 수행하거나, 보스 몬스터 처치, 퀘스트 완료, 맵 탐색 등을 통해 AR을 높여보세요.

둘째, Chapter 2 Archon 퀘스트의 프롤로그인 Autumn Winds Scarlet Leaves를 완료해야 합니다.

자, 프롤로그는 3부작입니다. 각각 A Path Through the Storm, The Crux Clash, Follow the Wind입니다.

God of Eternity와 Eternal Euthymia는 모든 챕터를 완료한 후 이용할 수 있는 다음 아콘 퀘스트이며, 이 두 가지 아콘 퀘스트는 Inazuma에 입장하는 열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xenzirkel Genshin Impact, 마녀 조직 및 구성원

위치 및 지도

이나즈마 겐신 임팩트
원천. ibtimes.com

이나즈마 지도는 일본의 실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섬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리월항에서 남동쪽으로 약 4km 떨어진 리월해 근처에 있습니다. Narukami, Alice, Yashiori, Kannazuka, Seirai, Watatsumi 및 Tsurumi는 모두 Inazuma의 주요 섬입니다.

Genshin Impact 스토리를 따라가는 경우 Liyue Harbor Adventurers Guild의 Katheryne이 도시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첫 번째 단서를 제공합니다. NPC를 만나면 항해 설정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목표는 항구의 극동 바다에서 배를 타고 Beidou를 만나는 것입니다. 배의 서쪽에 매달린 밧줄을 타고 올라간 다음 출항할 수 있습니다.

Beidou가 도착한 직후 Alcor의 설정 화면에 초점을 맞춘 컷신이 나타나고 컷신이 끝날 때 Inazuma의 영역에 들어갔습니다. 두 번째 챕터인 이방인의 고백은 국경 검문소에서 NPC 토마에게 등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enshin Impact Treasure Hoarder 위치 2023

이나즈마 소개

이나즈마 겐신 임팩트
원천. pockettactics.com

이나즈마 또한 탐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결합된 메커니즘

Inazuma 지역을 탐험하는 동안 끝없는 신비를 제공하는 여러 메커니즘 조합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것은 Mondstadt와 Liyue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인 메커니즘이 아니지만 Inazuma는 세 가지 Rock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 방전석, 무해한 전류를 쏜다.
  • 릴레이 스톤, 방전 스톤이 발행하는 전류 소개
  • 누적석은 방전석에서 전류를 받아

신성한 돌무덤과 썬더 베어러 미러

먼저 신성한 돌무덤을 찾은 다음 장치의 방향과 앙각을 설정하여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장치는 Yashiori Island에서 찾을 수 있으며 Thunder Bringing Mirror는 Sacred Stone Mound의 현재 샷을 선택하여 전환합니다.

일렉트로그라나

Electrograna는 Anemograna 및 Geograna와 유사한 grana입니다. 이나즈마 지역에서 일렉트로그라나를 탁월한 보호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나즈마 지역의 모든 섬에서 일렉트로그라나를 나무에서 제거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썬더 사쿠라 가지

Thunder 구체로 빠르게 이동하여 그들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Thunder Barrier는 횡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Electrograna를 사용하면 전기 장벽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이드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